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센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가볼만한 곳 "메종키츠네 카페"

by 밍네브 2023. 9. 18.


메종키츠네 카페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3층 
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구경하다가 

저번에 구경만 한 메종키츠네 카페 다시 재도전했습니다!

 

 

여전히 사람이 많은 곳이었습니다

사실 백화점 내 카페는 사람이 없는 곳이 없긴 해요 ㅎㅎㅎ 

근데 여긴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앉아서 드시고 가실 분들은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을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카페 키츠네의 뒤편 여우 모양으로 꾸며져 있었네요 

항상 현장에서는 잘 못 느끼는데 ㅎㅎㅎ 나중에 포스팅하려고 보면 보인다는;;

 

 

정면에 보이는 곳에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 

오늘은 웬일인지 줄이 없더라고요 

테이블도 곳곳에 자리가 있어서 

얼른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아메리카노 6,000원 카페라떼 6,500원 바닐라라떼 7,000원입니다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보다는 비싸더라고요 

 

그리고 어떤 음료인지 확인 불가인 메뉴들도  있었어요 

 

카페블랑은 처음 들어본 메뉴였어요

 

 

 

쇼케이스에는 케이크, 마들렌, 쿠키종류가 있었는데 이게 진짜.... 너무 비쌌어요

말차 치즈케이크 9,500원 마들렌 4,500원 까눌레 4,000원 흑임자 파운드 8,500원

 

 

그리고 이 녀석들..... 진짜 너무 귀여워서 하나 사 먹어 볼까 했는데

진짜 쪼끄만 한데 초코여우 3,800원 그냥 여우 3,500원이었어요 

크고 두꺼운 쿠키도 저 정도 할 텐데;;; 

진짜 고민하다가... 디저트는 그냥 포기했어요 ㅎㅎㅎ

 

 

굿즈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요  (23.06.26-23.09.30) 

도장을 찍어준다거나 하는 그런 쿠폰을 안 주시더라고요 ;; 달라고 말해야 주는 건가...?

무튼 저는 못 받았습니다 ㅠㅠ 

 

 

여름 시즌 음료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강황이 기억력에 그렇게 좋다던데;ㅎㅎ

 

전체적으로 음료들이 금액대가 있는 편이었어요

 

주문을 마치고 매장을 둘러봤어요  아까 못 봤던 MD용품도 구경했습니다

 

 

가방이랑 의류도 준비되어 있었고요 

머그컵이나 텀블러류도 있었어요

 

주문하는 곳 뒤편에는 이렇게

머그컵류랑 원두들이 장식되어 있었어요

 

사진에서는 잘 나오지 않았지만 

테이블이나 의자도 메종키츠네의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사진 찍기 좋은 스팟들이 많더라고요

 

 

음료를 반납하는 서비스테이블 같은 느낌이었는데 

판매용 원두를 진열해 놓은 곳이었어요

 

원두도 조금 비싼 느낌 

 

 

이건 음료를 주문하면 주는 번호인데요 

여우 머리에 적혀있고 음료가 나오면 번호를 불러주는 시스템이에요 

스타벅스도 따로 진동벨이 없이 종이에 A-10번 이런 식으로 불러주는 시스템이었는데 

여기도 저렇게 번호를 주시더라고요

 

근데 이게 너무 불편한 게

빨리빨리 음료가 나오면 괜찮은데 최소 20분 정도는 걸린다고 하니 

친구랑 이야기하고 있다가 못 듣는 경우가 꽤 있더라고요

 

매장이 단독 건물로 되어있는 게 아니라 백화점 가운데에 있는 거라 

시끄럽기도 했고 

직원들도 목이 터져라 부르고 있고 음료는 안 찾아가고 ㅎㅎㅎㅎ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제가 선택한 카페블랑과 친구가 주문한 샤인머스캣 에이드입니다

카페블랑은 라떼 위에 크림이 올라가고 저렇게 여우 초콜릿이 한 조각 올라가 있어요

 

친구 거 한입 했는데 

샤인머스캣 에이드는 진짜 새콤달콤한 음료였어요 

뭔가 상큼한 거 먹고 싶다! 하면 샤인머스캣 에이드 추천 드립니다!! ㅎㅎ 맛나 

 

 

여우초콜릿을 먼저 먹어줍니다 ㅎㅎㅎㅎㅎ 

 

카페블랑은 섞지 말고 바로 마시면 되는 음료인데요 

아인슈페너와 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엄청 달달한데 비슷한 맛을 찾자면 

 

스카치캔디 아시죠? 커피맛 나는 그 사탕 그 캔디맛이었어요! 

 

음료나 디저트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음료는 또 맛있어서 ㅎㅎㅎ 

추천하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가신다면 카페 메종키츠네도 한번 다녀와 보세요~!!  추천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