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서울숲] SM 아티스트의 모든 것 "광야@서울"

by 밍네브 2023. 11. 9.

광야@서울

매일 10:30-20:00
수인분당선 서울숲역 지하 1층 
광야@서울 인스타그램

 

 

SM 아티스트의 팬이라면! 방문해 볼 만한 곳!! 광야@서울 

 

수인분당선 서울숲역 5번출구

사실 이곳 광야@서울은 가려고 찾아갔다기보단 우연히 방문하게 된 곳이에요!

 

 

광야@서울

지나가는 길에 오잉? 이건 뭐지?? 하고 호기심에 방문 한 곳인데요 ㅎㅎ 

이미 팬분들은 한번쯤 다 방문해 본 곳일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광야@서울

 

광야라는 네이밍이랑 실버가 엄청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광야@서울 입구

 

광야@서울의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뭔가 들어가보고싶게 생기지 않나요? 

전 잘 모르는데도 오? 여기 들어가 볼까? 하고 이끌렸답니다 ㅋㅋㅋㅋㅋ

 

 

입구에서 반겨주는 귀여운 캐릭터 

사실 내부가 너무 화려한 덕에 

처음에는 이게 누구의 캐릭터인지 어떤캐릭터인지 전혀 인지하지 못했어요 ㅋㅋㅋ

심지어 이름이 적혀있는데 말이죠 

 

무튼 나가기 직전에 바닥과 캐릭터 뒷면에 이름이 적혀있는 것을 보고 오 샤이니였구나! ㅎㅎㅎ 했답니다

 

이곳 가운데 공간은 때마다 바뀌는 것 같았어요 

 

샤이니

 

다른 샤이니 멤버들도 봤어요 

차례대로 온유, 키, 민호 입니다 

옆에 캐릭터는 멤버들이 그린걸까요? 귀엽네요 ㅎㅎㅎ 

 

뭔가 멤버들이랑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NCT127

 

NCT127의 앨범과 뮤직비디오가 나오고 있었어요

이런 공간도 저에게는 매우 신기한 공간이었는데요 ㅎㅎ 

뭔가 전시회를 온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ㅋㅋ  

 

앨범& 파자마

요즘은(?) 정말 다양한 굿즈들이 있더라고요 ㅎㅎ 

파자마도 팔다니!!

뒤편에는 SM아티스트들의 앨범과 응원봉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광야@서울 메인

 

여기가 메인 인듯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찍고 영상을 찍고 계시더라고요 

뒤편 큰 스크린에서는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가 끊임없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ㅎㅎ 

 

뮤직비디오

 

제가 오래지켜본건 아니지만 ㅎㅎ 

유노윤호, 슈퍼주니어, 에스파까지 나오더라고요 

 

외국인들이 진짜 많았는데 기억나는 한분이 있다면 

저에게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하신 분인데 

소녀시대와 동방신기 팬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진은 찍는 와중에 유노윤호의 뮤비가 나오자 엄청 좋아하던 모습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ㅎ 

 

네컷사진

 

네 컷 사진 찍는 곳이었어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넣을 수 있는 것 같았는데 

하단에 표시되더라고요 

 

 

네컷사진

 

이렇게 하단에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넣고 

꾸밀 수 있는 것 같았어요 

팬들이 좋아할 만한 공간인 것 같네요!!

굿즈

 

이곳은 아까 메인이었던 가운데 부분의 전시공간인데요 

아티스트들의 사인앨범과 응원봉이 전시되어있는 공간이었습니다 

 

 

728x90

 

다양한 굿즈

 

판매하는 건 아닌것 같았는데 

다양한 굿즈와 응원봉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구매하는 공간은 따로 마련되어있었기 때문에 

전시용이지 않을까? 싶네요 

 

 

 

구매가 가능한 굿즈 종류인데요 

네일도 있더라고요? ㅎㅎㅎ  진짜 다양한 종류의 굿즈들이 생겼네요!!

 

앨범

 

 

이곳에서는 앨범도 구매할 수 있었어요 

여러 아티스트들의 앨범이 있었습니다~!!

 

광야@서울은 볼거리도 많은 곳이었어요1!ㅎㅎ  

 

 

저와 같이 팬이 아니더라도 한 번쯤 들러서 볼만한 곳이었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