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석촌호수] 시나몬향 솔솔 디저트 맛집 “카페 시나몬”

by 밍네브 2023. 8. 19.

 


카페 시나몬

매일 10:30-23:00 (라스트오더 22:30)
15,000원 이상 구매 시 2시간 무료 주차 가능



테라스부터 너무 이쁘게 되어있었다
덥지않고 선선한 날씨라면 테라스 이용도 너무 좋을듯!!



1층 내부는 가운데 통로를 넓게 두고 좌우로 테이블이 준비 되어있었다

그나저나 입구에 들어서면서 시나몬냄새가 너무 굿!
진짜 시나몬 너무 좋아
일단 내가 가자고 해서 온 곳이라
언니한테 시나몬 좋아해?? 물어보고 언니도 좋다고 함... ㅋㅋㅋ

앞으로 미리 물어볼께 ㅋㅋㅋ 너무 이기적이었다 ㅋㅋ

닭갈비를 많이 먹고 온 상태라
사실 디저트가 먹고 싶었는데 다 못먹을께 뻔해서
일단 구경만 함


너무 맛있어 보였다 초코케익도 마들렌도 맛있어 보였다



시나몬 빅토리아케이크도 맛있어보여
배가부른데 흠... ㅋㅋㅋ
마들렌이라도 하나 먹을까....? ㅋㅋㅋ




옆쪽에는 시나몬 롤이 있었는데
나 그거 좋아하거든
시나본에 파는 시나몬롤 그거  근데 그거 너무 달아가지고 하나 다 못먹고 막
근데 엄청 맛있어 ㅋㅋㅋㅋ 아메랑 먹으면 환상! ㅋㅋㅋ

여기는 맥주도 같이 파는 것 같았다



시나몬롤 윗편에 맥주병과 가격이 있는걸로 보아선
시나몬롤이랑 맥주랑 먹으면 맛있는가???ㅋㅋㅋ



파운드케익크도 있었는데
와... 여긴 디저트가 진짜  다 맛있어 보여 진짜 진심..



우선 메뉴를 보고 주문!
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골랐고
언니는 애플시나몬라떼를 선택했다

지금보니 애플시나몬라떼가 논커피였어 언니 ㅋㅋㅋ
커피 왜 안들어있지? 라고 했었는데 ㅋㅋㅋㅋ

보고싶은것만 보는 우리 ㅋㅋㅋㅋ

그리고 누텔라 파운드케익도 주문했다 ㅋㅋㅋ
그래도 하나는 먹어야지.... ㅋㅋㅋ




언니가 만든 샹그리아 맛있었는데,, 추억 ㅋㅋ

화장실이나 주차장 안내가 잘 되어있었다




포스 옆쪽에 작게 마련되어 있었던 롤룽지 쿠키들 ㅎㅎ  

주문을 마쳤으니 자리도 잡을겸 플로어 구경을 했다




1층에는 층고가 높았다
2층으로 가는길에는

빵을 데울수 있는 전자렌지와 정수기, 시럽이 비치되어있었고
반납을 하는 공간도 준비되어있었다
 

 
요즘은 빵을 데울수 있는 오븐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전자레인지가 있었다


2층은 규모가 작았다
복층 같은 느낌
사람이 풀로 앉아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1층 플로어가 훨씬 넓고 좋아보였다

진동벨을 가지고 1층 플로어에 자리잡았다



애플시나몬 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누텔라파운드
달달한 빵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지!



음료랑 빵은 다 맛있었다
커피에 엄청 진지한 편인데 맛있게 잘 먹었다



카페 시나몬에서 나와서 맞은편에 보이는 롯데타워

롯데타워 너무 신기해서 사진 찍었는데
언니 나 부끄러워? 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에는 올 기회가 잘 없어서;; ㅎㅎㅎ 이런거 신기하다구 ㅋㅋ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