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신논현] 강남 맛집 부대찌개 잘하는 남자 신논현점

by 밍네브 2023. 8. 14.

 


부대찌개 잘하는 남자 신논현점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친구들 만날 겸 서울로 출동

전날 마감근무로 새벽에 퇴근했기 때문에 일찍은 무리고 

마침 친구가 마지막 학원 수업으로 늦게 마침 ㅎㅎ 

 

그래도 나름 일찍 출발한다고 출발했는데 

폭염에 서행....; 

좀 일찍 도착해서 강남 구경도 하고.... 하려고 했지만 ㅋㅋ 

거의 딱맞게 도착해서 서둘러 신논현역으로 이동

 

아니 근데 서울이 대구보다 더 더워 ㅠㅠㅠ 

 

신논현에 도착했는데 냥금이가 아직 마치질 않아서 자라구경 

 

자라에서 구경한김에 청바지랑 티셔츠도 삼 ㅋㅋㅋㅋㅋㅋ 

 

냥금이를 만나고 평소 계속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부찌를 먹으러 가기로 함 ㅎㅎ 

 

이곳저곳 검색을 많이 했는데 냥금이가 이건 우리 집 근처에도 있는 건데? 여긴 쉬는 날이네 등 

여차저차해서 찾은

부대찌개 잘하는 남자 신논현점 

이곳 서초오피스텔 지하에 있다 

 

냥금이도 자라에서 색상만 다른 같은 청바지를 구매했다 ㅎㅎ

 

같은 방향의 입구로 진입을 했다면 바로 왼편에 지하 식당가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다  그곳으로 이동

 

 

한참을 쳐다봤는데 가게 이름이 보이지 않는 거다.. 그래서 진짜 여기가 맞나..? 하고 지도를 한참 봤는데 

B106-1 서초동 부대찌개 저곳이 부대찌개 잘하는 남자와 같은 곳이었다

 

 

 

지하로 내려가면 더 자세한 안내도가 있는데 

이곳에는 또 부대찌개 잘하는 남자로 되어있었다ㅎㅎ

 

하.. 근데 너무 더워 ㅠㅠㅠ 

 

가는 길 곳곳에도 방향과 그 방향에 있는 가게들 이름이 같이 있어서 어느 방향으로 가도 사실 상관없는 듯

 

찾았다 부찌남 구찌느낌이 나는 ㅎㅎ  그런 간판 

 

중국집과 햄버거집 사이에 있다 

 

 

728x90

 

 

입구에 들어서기 전에 보이는 부찌남 멋있으시네요 ㅎㅎ 

 

 

에어컨 덕에 시원한 곳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먼저 봄 

우선 주문을 해야 하니까!

 

메뉴를 고르다가 소시지마니 부찌로 선택! 

 

그림으로, 사진으로 보니까 더 보기 쉬웠으나 햄을 좋아하는 냥금이 ㅎㅎ 

난 부찌 다 좋아 ㅎㅎㅎ 근데 수제비 추가 좀...ㅋㅋㅋㅋ 수제비러버 

 

 

매장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다 

그렇다 여긴 배달맛집이었다  진짜 거짓말 아니고 우리가 앉아서 먹는 동안 

배달도 많이 들어오고 기사님들도 여러 번 여러 명이 왔다 갔다 했었다

그만큼 배달건수도 많은 집! 

 

 

2인 이상 주문 시 테이블당 라면사리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한다

냥금이는 라면사리 러버 ㅋㅋㅋ 

 

 

테이블은 한 5개? 정도 있었고 짐을 따로 놔둘 수 있는 고깃집 의자도 있었다 

음식은 신뢰도 상승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었다

 

 

그릇도 물티슈도 셀프!

 

 

 

네이버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 

현재는 이벤트방법이 변경되어 리뷰까지 남겨야 음료수를 준다고 한다 

 

근데 서초동부대찌개가 맞는 건지... 부찌남이 맞는 건지...ㅎㅎ 

무튼 서초동부대찌개로 검색을 하면 찾아야 하고 부찌남으로 검색하면 바로 나오긴 한다 

 

리뷰이벤트를 참여하려면 사장님께 영수증 요청을 하면 바로 가져다주신다

 

소시지마니 부찌

 

소시지마니 부찌 

진짜 소시지가 많음 ㅋㅋㅋ

 

수제비는 따로 주시는데 팔팔 끓으면 넣어서 익혀 먹으면 된다 감자수제비 너무 좋아 ㅎㅎ

 

 

 

라면과 수제비 사리 넣기 전 소시지가 진짜 많아 ㅎㅎㅎ

 

 

나는 그렇게 막 라면을 좋아하진 않아서 

냥금이한 테 빨리 라면 먹으라고 했다 ㅋㅋㅋㅋ 빨리 좀 먹어

 

진짜 푸짐한 부찌 

밥은 무한으로 더 주시는 것 같았는데 진짜 그냥 기본으로 주는 밥도 양이 많았다 

 

콩나물이 들어가서 더 시원한 느낌의 국물 맛이었고 

술도 안 마셨는데 해장하는 기분이 들었다 ㅎㅎ 

 

 

소시지를 많이 들고 왔는데 그래도 많이 남은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맛있는 부찌를 먹은 듯하다 

 

메뉴가 다 나오고 중간에 영수증을 요청하고 난 뒤 받은 음료수 

냥금이도 나도 후기를 써서 2개의 사이다를 받았다 

우린 하나로도 충분한데 2개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근처에 간다면 또 생각날 것 같은 그런 맛이었어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