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강릉] 옥수수푸딩, 옥수수라떼 전문 "꾸옥"

by 밍네브 2024. 2. 12.

꾸옥

매일 11:00-18:5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강문해변 근처 옥수수푸딩 맛집 "꾸옥"

 

꾸옥

 

오픈 옥수수 알갱이부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꾸옥

 

바리스타존 내부도 그렇게 크지 않더라고요 

 

 

꾸옥

 

 

매장은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었고 소소한 느낌이었어요 

푸딩도 그렇고 크림라떼도 다 테이크아웃이 가능하지만 

테이크아웃 주문 후 좌석이 생겨서 자리에 앉는 건 불가하다고 합니다 

 

 

꾸옥

 

 

메뉴는 정말 간단하죠? ㅎㅎ 

주 메뉴인 옥수수 푸딩과 옥수수크림라떼 그리고 그 외 아메리카노 라떼, 옥수수밀크 이렇게가 전부입니다 

마스킹테이프는 옥수수 알겡이가 너무 귀여워서 구경하다가 결국 구매해버렸습니다 

 

 

 

꾸옥

 

화장실 약도조차 귀여운 ㅋㅋㅋㅋ 

구석구석 귀여운 느낌이 가득한 곳이었어요 ㅎㅎ 

 

 

 

 

728x90

 

 

 

 

꾸옥

 

액자에도 옥수수알갱이의 증명사진(?)이 있었습니다 ㅎㅎㅎ 

진짜 귀엽네요 

 

주문을 마치고 이런 칩을 주는데요 

뒷면에 번호가 적혀있어요 

 

음료가 나오면 그 번호로 불러주시더라고요 

 

꾸옥

 

옥수수푸딩과 옥수수크림라떼 입니다

크림라떼는 섞지 않고 크림과 같이 바로 마시다가 나중에 섞어마시면 돼요 

 

꾸옥

 

옥수수푸딩 정말 맛있더라고요!! 

진짜 꼭 드셔야 해요 저희는 오후에 갔다가 푸딩 솔드아웃으로 

다음날 다시 방문할 정도였답니다 

 

처음 가봤다면 안 갔을 텐데 친구가 예전에 강릉여행 때 가보고 또 가보고 싶다고 했었어서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래서 다음날 아침에 일찍 방문했습니다 ㅎㅎ

 

 

마스킹 테이프

 

옥수수 알갱이 너무 귀엽죠? ㅎㅎㅎ 이거에 반해서 ㅋㅋ 

친구랑 하나씩 구매했어요 

 

강문해변

 

강릉 여행 때  구매한 사진을 꾸옥 옥수수알갱이 마스킹테이프를 이용해서 붙여줬습니다 

 

 

 

옥수수 푸딩 옥수수라떼 드시러 강문 꾸옥 방문해 보세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24.01.03 방문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