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강릉] 강릉 맛집 초당동 원조 짬뽕순두부 "동화가든"

by 밍네브 2024. 2. 13.

강릉 동화가든

매일 07:00-19:00(라스트오더 18:55)
16:00-17:00 브레이크 타임
테이블링 예약 
주차가능 

 

 

원조 짬뽕순두부  "강릉 동화가든"

 

동화가든

 

 

강릉 동화가든에 다녀왔습니다 

동화가든은 짬뽕순두부를 처음 개발한 집이라고 해요 

 

 

동화가든

 

테이블링으로 미리 예약이 가능하니 

주말이나 식사시간에 방문하실 분은 미리 어플을 깔아서 예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평일에 방문했는데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바로 방문했습니다 

 

 

 

동화가든

 

테이블링존은 당시 운영을 안하고 있었는데 

아마도 곧 메뉴 소진예정이라서 그런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짬뽕순두부를 먹고 나가려고 할 때 이미 재료소진으로 손님을 받지 않고 있더라고요 

 

테이블링존에는 예약대신 냥이가 자리를 지키고 있더라고요 ㅎㅎ 

 

 

 

 

동화가든

 

 

"어서오우야"는 어서 오세요의 강원도 사투리라고 해요 ㅎㅎ

KBS, 6시내고향, VJ특공대, 한국인의 밥상, 등등 

맛집답게 많은곳에서 방문을 했네요 

 

 

동화가든

 

매장은 엄청 넓죠? 

저희는 왼쪽 플로어로 이동했습니다 

 

 

 

동화가든

 

짬뽕순두부의 메뉴입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짬뽕순두부와 모두부를 먹고 있었는데요 

 

저희도 짬뽕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다 

 

 

 

 

728x90

 

 

 

 

동화가든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애들인데요 

고추장아찌도 맛있었지만 

무엇보다 물김치가 진짜 킹!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두 번이나 먹었어요 ㅎㅎㅎㅎ 

 

따로 판매도 하고 있더라고요 

 

동화가든

 

 

비주얼은 진짜 짬뽕 같았어요 

밥이랑 같이 주시는데요 저는 밥을 말지 않고 그냥 국물과 떠서 따로 먹었어요 

 

 

동화가든

 

 

몽글몽글한 순두부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처음에는 살짝 탄맛? 같은게 좀 나던데 먹다 보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진짜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강릉 방문하시면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추천드려요~!  

 

 

 

24.01.02 방문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