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강릉] 경포호수 뷰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by 밍네브 2024. 2. 14.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매일 09:00-21:00
(라스트오더 20:30)

 

 

경포호수 뷰 맛집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테라로사

 

 

테라로사 경포호수점에 다녀왔습니다

 

어딘가 놀러 갔을 때 테라로사가 있다? 하면 꼭 가보는 곳이기도 해요 ㅎㅎㅎ 

 

테라로사

 

주차장이 협소한가? 싶었는데 

이 뒤편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테라로사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입구입니다 

 

철문으로 들어가는 것... 은 아니고 위쪽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ㅎㅎ 

테라로사 경포호수점은 문화, 예술, 인문 출판사인 한길사와 결합해 도서관과 서점이 공존하는 커피숍입니다 

 

테라로사

 

콘크리트 건물안 나무가 있더라고요 

갇힌 공간같은데 자연과 함께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테라로사

 

액상스틱커피라 카페라떼등을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제품들은 온라인으로도 구매가능한 듯했어요 

 

테라로사

 

2층에는 한길서가, 지하에는 어린이 도서관이 있는데요 

 

어린이도서관은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한길서가는 매일 10시~18시까지 운영하더라고요 

저희는 오전 일찍 방문해서 약 30분 정도 뒤에 오픈 예정이라 ㅎㅎ  

우선 커피를 먼저 마시기로 했습니다 ㅎㅎ 

 

테라로사

 

테라로사 경포호수점입니다 

이공간이 다 인가? 싶었지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래쪽으로 내려가는 계단처럼 된 공간이 있는데 

그 공간도 다 좌석이더라고요 

 

테라로사

 

 

뷰가 정말 이쁘더라고요 ㅎㅎ 

 

테라로사

 

오른편에는 음... 알 수 없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테라스인데 겨울이라 의자를 치운 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ㅎㅎㅎ 

무튼 이런 공간도 있었어요 

 

테라로사

 

 

메뉴입니다 

스페셜티 전문으로 하는 곳 답게 메뉴도 커피종류가 대부분이더라고요 

 

테라로사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빵이나 쿠키류, 그리고 초콜릿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초콜릿에도 테라로사의 커피가 들어가 있어요 ㅎㅎ 

 

테라로사

 

주문한 뒤에는 뒤편의 드립백이나 원두, 텀블러류도 구경했습니다 ㅎㅎ 

 

 

테라로사

 

커피가 나왔습니다 ㅎㅎ

저는 오늘의 드립커피를 주문했는데 이쁜 찻잔에 커피를 주셨어요 

 

커피를 마시면서 남은 일정을 다시 한번 보고 돌아가는 시간도 체크했습니다 ㅎㅎ 

 

한길서가

 

 

11시가 되어서 한길서가에 올라가봤어요 

 

 

728x90

 

 

 

한길서가

 

엄청 잘 꾸며져 있어서 정말 놀랐어요 ㅎㅎㅎ 

앉아서 책을 볼 수 있는 공간도 좋더라고요 ㅎㅎ 

 

한길서가

 

테이블과 좌석이 많진 않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있었다면 앉아있다가 가고 싶은 공간이었습니다 ㅎㅎㅎ

 

 

한길서가

 

책도 뭔가 서점에서 흔히 보이는 베스트셀러나 소설류 보다는 처음 보는 종류의 책들이 진짜 많았어요 

그래서 사실 조금 어려웠다는... ㅎㅎ 

하지만 이곳 직원분에게 좋아하는 종류나 관심사에 대해 알려주면 책을 자세히 알려주시고 추천도 해주시더라고요 

 

한길서가

 

소소한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테라로사와 관련된 것들이나 커피와 관련된 굿즈들도 있었고 

강릉에 관련된 그림이 있는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한길서가

 

 

그러다 본 안쪽  뷰 인데요 

 

이쁘지 않나요? 이런곳에 앉아서 책 읽으면서 커피라니... 

너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강릉 방문하시면 테라로사 경포호수점! 방문해보세요~! 

 

 

 

 

 

 

24.01.03 방문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