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강릉] 강릉여행 기념품으로 딱! "강릉샌드"

by 밍네브 2024. 2. 18.

강릉샌드 초당점

매일 10:00-19:00 
재료 소진 시 영업마감
강릉샌드

 

 

강릉 여행 기념품으로 딱! "강릉샌드"는 내가 먹음 

 

강릉샌드

 

 

강릉여행을 마치기 전 여러 기념품들을 샀지만 

유명하다던 강릉샌드도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마침 근처에 강릉샌드를 판매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강릉샌드

 

이곳은 강릉여행을 하면서 자주 왔다갔다하던 곳이었는데요 

친구가 예전에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상도 많이 받았던 곳입니다 

 

택배나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더라고요 

 

강릉샌드

 

강릉샌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영수증 리뷰이벤트로 아메리카노도 받을 수 있고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와 강릉샌드 팔로우를 하면 매월 5명을 추첨해서 

강릉샌드도 준다고 하더라고요 

 

 

 

728x90

 

강릉샌드

 

 

귀여운 곰돌이도 만났습니다 ㅎㅎㅎ 

 

 

강릉샌드

 

강릉샌드에는 기본은 커피맛이고요 

곶감과 흑임자, 초당옥수수 이렇게 총 4가지 맛이 있어요 

친구가 기본은 먹어봤다고 해서 

곶감과 초당옥수수를 구매해서 반반 나눠서 가져가기로 했어요 ㅎㅎ 

 

반반씩 파는 메뉴도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강릉샌드

 

 

 

제가 운전하는 사이에 친구가 찍어 준 강릉샌드 입니다 ㅎㅎ

 

강릉샌드

 

 

반반 나눠서 가져가야 했기 때문에 한줄씩 바꿔서 가져가자라고 했는데 

겉으로 보기에는 어떤게 곶감이고 어떤 게 초당옥수수인지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강릉샌드

 

 

 

집에 와서 냉동실에 전부 넣어놓고 랜덤으로 먹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곶감맛이 생각보다 많이 나지 않아서 초당옥수수 쪽이 더 맛있었는데 

친구는 곶감쪽이 더 맛있었다고 해요 ㅎㅎ 

취향 차이겠죠? ㅎㅎㅎ 

 

요즘 버터쿠키 정말 많이 판매하는데 강릉샌드는 진짜 맛있으니까 꼭! 한번 드셔보세요~!! 

 

 

 

 

 

 

 

 

24.01.03 방문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