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군산] 은파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뷰 맛집 "카페 르락"

by 밍네브 2024. 2. 25.

은파호수 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군산 대형카페 " 카페 르락 " 

 

카페 르락

 

 

 

카페 르락에 다녀왔습니다 

눈이 엄청나게 오네요 ㅎㅎㅎ 

 

르락 바로 옆에는 리츠 프라자 호텔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그 호텔을 한바퀴 돌아서 내려오면 르락 주차장이 나와요 

주차장에서 바로 카페로 입장하면 2층으로 가게 됩니다 

 

카페 르락

 

 

르락은 1층부터 3층까지 있는 대형카페입니다 

층마다 분위기가 다 다르더라고요 

1~3층 모두 이용 가능하지만 3층의 경우에는 BAR로도 이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오후 6시 이후에는 루프탑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페르락

 

1층에서 진입하면 보이는 르락 대형 조명입니다 ㅎㅎ 

주문은 1층에서 가능합니다 

 

카페르락

 

엄청난 규모의 카페였어요 ㅎㅎㅎ

1층 플로어고요 블랙의 가구들이 주로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1층에는 그렇게 막 편해보이진 않더라고요 ㅎㅎㅎ 

 

 

 

카페르락

 

 

르락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머그컵, 티, 에코백, 기타 소품류까지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카페르락

눈도 오고 추워서 그런지 라떼가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따뜻한 라테와 엄마들이 주문한 티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카페르락

 

주문한 뒤에 빵도 구경했는데요

진짜 고민많이 했습니다....ㅎㅎㅎ

 

빵이 너무 맛있어보였거든요;; 

그런데 저흰 여기 오기전에 이미... 짬뽕과 탕수육을... 먹고 와서 ㅎㅎㅎㅎ

 

 

 

카페르락

 

 

 

계속 빵 주변을 맴돌며... ㅋㅋㅋ 

먹을까.. 말까.. ㅋㅋㅋㅋㅋ

 

이럴 땐 그냥 먹었어야 했는데 ㅋㅋㅋㅋ 

다음일정을 위해 일단 참고 넘겼네요 ㅎㅎㅎ

 

 

카페르락

 

 

RTD 음료들도 준비되어있네요 

 

분다버그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ㅎㅎ

 

 

728x90

 

 

 

카페르락

 

다음은 2층입니다 

뭔가 테이블 위에 작품을 올려놓은 듯한 테이블이 있더라고요 

뭔가 앉기 힘든 느낌.. ㅎㅎ 

 

 

 

카페르락

 

룸으로 분리 되어있는 단체석도 있었어요 

내부가 보이지 않는 공간은 아니고 유리문을 통해서 다 보이는 공간이긴 한데 

아이가 있는 단체는 이 공간을 선호하시는 것 같았어요 

 

 

 

카페르락

 

 

1층으로 내려가지 않아도 물컵과 물이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담요까지 세심하게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이날 눈으로 인하여 매우 추웠거든요 

 

 

카페르락

 

 

여기는 3층입니다 

1,2층과는 사뭇 분위기도 BGM도 다르더라고요 

조금 더 고급진 느낌? 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카페르락

 

테라스도 한번 나가봤는데 은파호수공원이 진짜 잘 보였어요 

하지만 너무 추워서;; 

 

원래 카페 일정 뒤에 은파호수공원을 둘러보는 일정이었는데 눈이 그치지 않으면 좀 힘들 것 같더라고요 ㅠㅠ 

 

 

카페르락

 

 

 

구경을 하는 사이 음료가 나왔습니다 

 

친구랑 저는 라떼로 주문을 했고요

 

엄마들은 따뜻하지만 달지 않은 차를 원해서 

캐모마일과 라즈베리 티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캐모마일티가 인기가 많았어요 ㅎㅎ 

 

 

 

카페르락

 

 

카페 아래쪽에 은파호수공원을 걸을 수 있는 산책길이 있어요 

눈이 많이 오지 않았다면 산책을 하면서 은파물빛다리를 구경하려고 했어요 

해 질 무렵쯤 방문하면 조명도 엄청 이쁘다고 하더라고요 

 

 

카페르락

 

눈이 그치길 기다렸지만 눈발은 더 세져서;; 

바람도 너무 불어서 결국 산책은 포기했습니다 ㅠㅠ 

 

 

 

카페르락

 

 

아쉽지만 카페 르락에서 보는 것으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ㅎㅎㅎㅎㅎ 

 

하지만 여기서 포기할 제가 또 아니죠.. ㅋㅋㅋ

 

 

 

 

 

 

차로 이동하는 중에 급 주차 후 다리 근처로 가봤는데요 ㅋㅋㅋ

 

렛잇고 한번 찍고 왔어요 ㅋㅋㅋ 

거센 눈발에 철수 철수!! 

 

 

은파호수공원도 보고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싶으시다면 카페 르락! 추천드립니다~!!!!!! 

 

 

 


카페 르락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런치 라스트오더 20:00)

주차 O 단체석 O

 

 

 

 

 

방문일자 24.01.22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