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군산] 짬뽕의 도시 군산! 짬뽕맛집 "태성반점"

by 밍네브 2024. 2. 23.

짬뽕의 도시 군산! 군산 현지인 추천 맛집  "태성반점" 

 

태성반점

 

군산으로의 여행을 앞두고

어느 짬뽕집을 가야 하나 하고 엄청난 써치를 거듭한 뒤 선택한 곳입니다 

 

짬뽕특화거리로 가야하나? 하고 검색을 엄청 했는데요 

저희가 방문한 요일이 월요일이었는데 대부분이 월요일에 휴무.... 더라고요;;

 

군산은 특히나 월요일에 많은 곳이 문을 닫아요;; 

 

그래서 고르고 고르고 고른 곳이 태성반점입니다 

 

 

태성반점

 

 

태성반점은 군산 시민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월요일 점심시간쯤 방문했는데 대기는 없었지만 테이블 가득 손님들이 있었어요 

 

 

태성반점

 

당연히 짬뽕을 1순위로 생각하고 온 곳이고요 

탕수육 또한 맛있다고 해서 

짬뽕과 탕수육으로 주문했습니다 

 

 

태성반점

 

앞접시와 추가반찬류는 셀프로 이용할 수 있게 매장가운데에 준비되어 있었어요 

안쪽 좌식 테이블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신발을 따로 신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태성반점

 

해물짬뽕이 아닌 그냥 기본 짬뽕인데 홍합이며 해산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 

정말 푸짐하더라고요 ㅎㅎ 

 

 

태성반점

 

양이 엄청 푸짐했어요 

안에 있는 홍합을 까도 까도 또 나오는 느낌.. ㅎㅎㅎ이었습니다

 

짬뽕 진짜 맛있었어요 

해산물 덕분에 시원한 맛도 나는데 오 확실히 맛있네?라는 느낌이었거든요

 

 

 

728x90

 

탕수육

 

애정하는 탕수육입니다 

튀김옷이 좀 두꺼워 보였는데 전혀! 두껍지 않고 겉바속촉으로 너무 맛있더라고요 

탕수육 소소는 일반 중국집의 소스와 비슷한 평범한 맛이긴 했지만 

탕수육이랑 잘 어울려서 저는 합격!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태성반점

 

군산에서의 첫끼였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해서 

함께 여행온 사람들과 좋은 추억이 되었네요 ㅎㅎ 

 

군산 짬뽕맛집 찾으시면 태성반점!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장소

매일 11:00-20:00
근처 공영주차장 무료 주차 가능 
뒤편 교회 평일 주차 가능

 

 

 

 

 

 

방문일자 24.01.22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