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군산 숙박, 가성비까지 좋은 "그란호텔"

by 밍네브 2024. 3. 22.

군산 신상 호텔, 터미널 근처, 네스프레소 머신까지 있는   "그란호텔"

 

우리의 2박 3일 군산여행을 건강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도와준 편안한 휴식처 호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리조트, 호텔을 엄청 선호하는 편인데요 

이런 곳을 선호하는 이유가 깔끔하고 편해서 입니다 

 

그란호텔

 

아무래도 큰 관광지가 아니고서야 리조트는 눈을 씻고도 찾아볼 수 없어서 

정말 고심 끝에 정한 곳인데요  바로 그란호텔 입니다 

 

군산여행이 예상치 못하게 폭설로 인하여 뚜벅이 여행이 되긴 했는데요 

주차하기도 편하고 찐 뚜벅이들에게는 더할 나위없는 숙박업소가 아닌가 싶어요 

무려 터미널과 인접해 있다는점! 

 

그란호텔

 

내부가 정말 깨끗했어요 

관리하기 힘들다는 화이트톤으로ㅎㅎ 되어있었는데요 

 

그란호텔

 

1층 로비에는 전자레인지, 정수기를 포함하여 

커피머신까지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심지어 무료입니다 ㅠㅠ 세심해.... 

 

그란호텔

 

이건 군산에서 택시를 이용하면서 기사님께 들은 소식인데요 

원래는 오래된 모텔이었던 건물을 새롭게 리모델링 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일단 깨끗하면 다 좋다는 ㅎㅎ 

그란호텔

 

두 명이 뒹굴뒹굴해도 될 넓은 침대와 

벽 쪽에는 테이블과 소파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티비도 정말 크더라고요 ㅎㅎㅎ 

넷플릭스도 볼 수 있었어요 

 

 

728x90

 

그란호텔

 

그리고 어마어마한 어매니티들 

무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있어요 

저는 이 커피머신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캡슐을 챙겨 갔거든요 ㅎㅎㅎ 

커피를 자주마시고 많이 마시는 저에게는 너무 좋은 ㅋㅋㅋ 서비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다만 조금 의아했던건요 ㅎㅎㅎ 

하루 머물고 오전에 숙소를 나설 때 캡슐이 든 통을 밖에 꺼내두고 나갔다 왔는데요 

캡슐 리필을 제껄로... 해두셨..... 더라고요.....? 왜죠...? ㅋㅋㅋㅋㅋㅋ

친구 방에는 새로운 캡슐이 있었다고 합니다... ㅎㅎ

그란호텔

 

화장실도 매우 깨끗한 편이었어요 

심지어 화장실 바닥도 따뜻한... 

맨발로 왔다갔다해도 정말 따뜻할 정도 더라고요 ㅎㅎ 

 

자정 이후에는 정문 출입이 통제되어 객실카드를 꼭 지참하고 나갔다 오셔야 해요 

주차장 쪽 문으로 들어오실 때 후문의 패드에 객실카드를 대고 나면 문이 열린다고 합니다!! 

 

 

군산 여행을 너무 편하고 기분 좋게 해 준 숙소라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군산 여행하시면 그란호텔 이용 해보세요~! 

네이버로 예약을 하면 10% 할인까지 된다고 합니다!! 

 

 

 


군산 그란호텔 


주차 가능

그란호텔 예약 네이버 예약 10%할인가능
 

네이버 예약 :: 그란호텔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편안한 집에 머무르는 듯 아늑한 객실, 따뜻함과 친근함이 느껴지는 디자인, 호텔의 기본 편안함과 방음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booking.naver.com


 

 

 

방문일자 24.01.22-24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