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도쿄

에노시마 해산물이 올라간 덮밥 맛집 "카이시마"(+커피타임, 모노레일)

by 밍네브 2024. 5. 15.

에노시마 해산물 시라스가 듬뿍 올라간  덮밥 "카이시마" 

카이시마

 

에노시마 신사를 올라가고 내려가는 메인 거리에 있는 맛집입니다

교복 입은 학생들도 줄 서서 먹는 곳이더라고요 

저희는 다행히 자리가 나서 바로 입장했어요 

 

카이시마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수족관 

한국처럼 엄청 큰 크기는 아니지만 신선한 해산물을 쓰고 있구나 하고 느껴지기에는 충분한 크기였습니다 

 

 

 

카이시마

 

사실 노란색에 적혀있는 말을 봤지만 나마시라스가 뭔지는 몰랐어요;; 

오늘의 나마 시라스 한정으로 제공된다고 해요 

덮밥, 정식 모두 생멸치& 가마아게시라스 다 준다고 하는데요 

멸치 덮밥을 가마아게 시라스만 준다고해요 무슨... 말이지? 친구 찬스 ㅎㅎ 

 

카이시마

 

일단 주문을 먼저 합니다 

사진이 전부 있어서 고르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메뉴는 1,700엔~2,000엔 대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주문할 때 직원분이 이것저것 물어보셨는데 저는 무슨 말인지.. 진짜 하나도 못 알아들어서 

친구 얼굴만 빤히 쳐다보고 있었는데요 ㅋㅋㅋㅋ 

 

친구도 일단 잘 안들려서 다 달라고 했나 봐요 

 

카이시마

 

근데 뒤편의 테이블에 주문을 할때 친구가 귀귀 울여 들었는데 

생멸치와 삶은 멸치 어떻게 줄까? 라고 물어본 거라고 합니다 

사실 저 노란색 메뉴에 다 적혀있는 내용이었네요... ㅋㅋㅋㅋ

 

무튼 둘다 넣어달라고 한 친구 덕분에 ㅋㅋㅋ 다 맛볼 수 있게 되었어요 

 

 

카이시마

 

제가 주문한 덮밥입니다 

아래쪽에 깔린 흰색은 삶은 멸치이고 위에 있는 좀 더 투명해 보이는 아이는 생멸치입니다 

그리고 이쿠라(연어알)와 생강, 약간의 야채들이 밥 위에 올라가 있어요 

 

카이시마

 

친구가 주문한 사시미세트 입니다 

회 몇점과 생멸치, 삶은 멸치 이렇게 나오네요 

 

카이시마

 

옆에 일본 학생들이 어떻게 먹는지 살펴봤는데요 

섞지 않고 밥이랑 시라스를 살짝만 떠서 스푼 위에 야채도 올리고 해서 먹더라고요 

역시나 저도 따라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카이시마

 

진짜 미소된장국 까지 싹싹 긁어먹었네요 ㅎㅎㅎ 

사실 진짜 양이 적었어요.... 금액대비 조금 양이 적지 않았나.. 싶었는데요 

맛은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만족 

 

올라가면서는 보지 못했지만 내려가면서 보니 이 생멸치와 삶은 멸치를 곳곳에서 많이 팔더라고요 

특산물이 맞긴 한가봅니다 ㅎㅎㅎ 

 

에노시마 

 

기념품도 구경해 줍니다 

친구가 이 기념품 고르는데 5분 이상을 소요했는데요 ㅋㅋㅋ

정말 신중하게 고르고 골랐답니다 

에노시마

 

그리고 놓칠 수 없는 후지산 ㅋㅋㅋ 

뭔가 잘 보인다 싶으면 찍어줍니다 ㅋㅋㅋㅋ 

친구랑도 서로 서보라며 ㅋㅋㅋㅋ 일단 찍어 ㅋㅋㅋㅋ

 

에노시마

 

그리고 보이는 저 새 뭔지 아시나요?

매처럼 보였는데 엄청 많이 날아다녀서 진짜 너무 무섭더라고요 

나는 게 진짜 매처럼 보였는데 솔개 라고 해요 

 

에노시마에는 솔개와 까마귀가 살고 있는데 영역다툼이 심하다고 하네요 

간혹 음식을 들고있거나 반짝이는 물건이 보이거나 하면 사람을 공격하기도 한다고 해요;; ㄷ ㄷ 무서워;;

 

 

728x90

크레페 스탠다드

 

그리고 오게 된 카페 

밥을 먹고 나면 항상 찾게 되는 카페인데요 잠시 쉬어갈 겸 일단 보이는 카페에 들어왔는데 크레페 전문점이더라고요 

 

에노시마 카페

 

크레페 진짜 먹고 싶었는데 커피가 1순위였어서ㅎㅎㅎ  

평소와 다름없이 아이스커피를 주문합니다 

하지만 이곳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판매하지 않더라고요 ㅠㅠㅠ 

기계로 내린 드립커피를 아이스로 제공하는 곳입니다 

 

커피플로트

 

일본에는 이 커피플로트도 맛있다고 해요 

친구도 일본에 거주할때 한 번씩 사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생각난김에 한번 먹어봐야겠다며 주문했는데 

아이스크림 존맛! ㅋㅋㅋㅋㅋ 

 

하지만 커피는 그냥 쏘쏘 했습니다 역시 디저트 전문이라서 ㅎㅎㅎ 그런가 봐요 

 

에노시마

 

에노시마 역앞에 있는 기념품샵도 구경해 줍니다 

에노덴 관련된 상품들이 정말 많았어요 진짜 귀엽다 ㅠㅠ 하면서 보고 있던 차에 발견한 가챠

 

에노시마

 

기념품샵 입구에 있는 가챠 인데요 

전차의 벨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와 이건 갖고싶은데? 해서 하나 뽑아봤습니다 금액은 500엔이예요 

 

 

일본전차 가챠

 

 

일본에서 들을 수 있는 가챠 벨 소리 입니다 너무 마음에 들고요.. ㅋㅋㅋㅋㅋ 

 

모노레일

 

도쿄역 쪽으로 돌아갈 때는 모노레일을 타고 돌아갔는데요 

처음 도착했던 에노시마역을 지나쳐서 길을 건너면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 위로 올라가면 모노레일 역이 나와요 

 

모노레일

 

모노레일 역시 이곳이 종점이라서 도착한 열차를 타면 됩니다 

하지만 출발하는 시간은 정해져있어서 자리 잡고 있다 보면 출발하더라고요 ㅎㅎ 

 

 

모노레일

 

모노레일은 생각보다 너무 빠르더라고요 

놀이기구 타는줄... ㅋㅋㅋㅋ 

 

친구와 저는 오오오오 하면서 탔는데 

주변 일본인들은 너무 아무렇지 않게 타더라고요 ㅋㅋㅋ 진짜 빨랐어요...;;

꼭 한번 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카이시마

영업시간
평일 10:30 - 18:00
주말 10:30 - 19:00
일본 〒251-0036 Kanagawa, Fujisawa, Enoshima, 1 chrome−4−14 江ノ島郵便局

 

 

카이시마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4.26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