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도쿄

도쿄 카레우동 찾으신다면! 꼭!! 여기서 드세요 "센키치"

by 밍네브 2024. 5. 17.

신주쿠 카레우동 맛집 "센키치" 

 

센치키

일본 가면 생각나는 음식이 정말 많은데 

라멘, 타코야끼, 우동은 진짜 기본인 것 같아요 

항상 먹어도 한국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이 나는 음식들인데요 

저는 일본가면 항상 츠루동탄에 많이 갔었어요 

도쿄에 갔을때도, 오사카에 갔을 때도 츠루동탄 매니아 ㅎㅎㅎ 였는데요 

이번에는 센키치 우동에 다녀왔어요!!

 

 

센키치

 

사실 센키치 우동은 예정에 없던 즉석 맛집인데요 ㅎㅎ 

마침 신주쿠에서 방황하던 차라 뭘 먹지 하던 중에 가까이 있던 우동집입니다 ㅎㅎㅎ

 

센키치는 신주쿠뿐만 아니라 지유가오카, 에비스, 오모테산도 등 도쿄에만 7군데 있는 프랜차이즈입니다 

도쿄외에는 나고야에만 있다고 하네요! 그러니 도쿄방문하시면 꼭! 드셔야겠죠? ㅎㅎ

 

 

센키치

 

우선 모든 메뉴에 160엔을 추가하면 샐러드, 360엔을 추가하면 미니규동,

260엔을 추가하면 야채튀김동으로 세트 변신이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센키치

 

한국어나 영어메뉴가 따로 없긴 한데 이곳도 사진이 다 나와있어서 주문하기는 편했어요 

저는 매운 카레 우동 친구는 그냥 일반 카레우동에 규동 추가주문을 했어요 

 

규동은 나눠먹으려고 했는데 저도 밥을 주더라고요...? ㅎㅎ

 

 

 

 

728x90

 

 

 

카레우동센키치

 

제가 주문한 카라(매운)카레우동 입니다 

뭔가 비주얼이 ㅋㅋㅋㅋ 

 

미묘... 하죠?

 

처음 메뉴판 이미지에 밥이 있으면 같이 나오는 것 같았어요 ㅎㅎ 

 

이건 친구가 주문한 카레우동 + 규동 세트입니다 

규동 한입 얻어먹었는데 생각보다 규동 맛집...? ㅋㅋ 맛있더라고요 

카레우동도 맛있었습니다! 

카레우동

 

제꺼는 카레에 고추기름? 같은걸 얹은 느낌이었는데요 

섞으니까 뭔가 로제같은 느낌도 나고 ㅎㅎㅎ 근데 이거 은근 매워요;; 

첨엔 맛있게 음? 그냥 안매운거 같은데? 했는데 먹다보니 스읍... 하는 듯한 매운맛이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유는 면발이.... 저세상 탱글 입니다 ㅋㅋㅋㅋㅋ 

친구랑도 먹으면서 면발 뭐지? 왤케 쫀득 탱글 해? 하면서 먹었답니다 ㅎㅎ 

 

우동의 나라 맞네요 ㅎㅎ  

도쿄에 다시 가게 되면 전 센키치는 한번 더 갈듯 싶어요 ㅎㅎ 

 

도쿄 여행하시면 센키치 완전 추천드립니다!!!!

 

 

 


카레우동 센키치 신주쿠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일본 〒151-0053 Tokyo, Shibuya City, Yoyogi, 2 chrome−13−6 Yu-Wa ビル

 

카레우동 센키치 신주쿠점

 

카레 우동 센키치 신주쿠고슈가도점 · 일본 〒151-0053 Tokyo, Shibuya City, Yoyogi, 2 Chome−13−6 Yu-Waビル

★★★★☆ · 우동 전문점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4.26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