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도쿄

도쿄타워 근처 맛집 다이몬역 이자카야 "마스야"

by 밍네브 2024. 5. 20.

도쿄타워 근처 맛집 다이몬역 이자카야 "마스야" 

 

도쿄타워 근처라고 했지만 역시 숙소 근처입니다 ㅎㅎㅎ 

다이몬역 근처이자 숙소 근처, 그리고 도쿄타워가 보이는 곳에 있는 이자카야에 다녀왔습니닷! 

마스야

 

오른쪽에 보이는 도쿄타워 

아직 해가 지기 전이지만 이날 빠른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해가 지고 도쿄타워에 불이 켜지면 빠르게 사진 찍으러도 가고 숙소에 일찍 들어가기로 한 날이었거든요 ㅎㅎ 

 

이날 숙소에서 일본 가요 프로그램(?)에서 투어스가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 

투어스에 푹 빠진 친구가 그 방송을 보고싶다고 했거든요 ㅋㅋㅋ 

 

마스야

 

올라갈 때는 1층에 손님이 없었는데 다 먹고 내려오니 손님이 가득 이더라고요 ㅎㅎ

 

1층은 이렇게 바테이블로 되어있고 2,3층은 일반 테이블로 되어있어요 

일본 회사원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회식도 많이 하는 곳 같았어요 

 

제가 갔을때 2층에서 회식? 인지 직장인 분들이 많았어요 

 

마스야

 

올라가는 길은 매우 좁고 협소하니 조심히 올라가셔야 합니다 

올라가는 길에 진열되어 있는 사케 병들도 구경해 줍니다 ㅎㅎㅎ 

한국도 빈병을 진열해놓은 곳이 많은데 이곳도 빈병진열을 많이 해났더라고요 

 

728x90

마스야

 

왼쪽은 추천메뉴 인것 같았어요 

그림으로 그려져있는 부분이랑 오스스메라고 적혀있는 것으로 보아 ㅎㅎ 추천 메뉴네요 

오른쪽 메뉴는 술과 음료가 적혀있는 메뉴입니다 

마스야

 

이곳은 꼬치로 주문이 가능한 메뉴들인데요 

네이버로 찍어봤는데 손글씨 재질이라 그런지 인식이 안되더라고요;; 

 

읽을 수 있는 메뉴가 몇개 안 되는데... ㅋㅋㅋ 

친구가 보고 꼬치 종류 몇종류와 

제일 왼쪽하단에 쿠로오뎅.. 인가요? 4가지 직원분이 알아서 챙겨주는 뭐 무튼 그런 거래요 ㅎㅎ 

그런 거 해서 주문했습니다 

 

마스야

 


일본은 이자카야에서 자릿세를 따로 받는데요

기본 안주나오는 걸 말하는 것 같았어요 

이곳 말고도 이자카야, 선술집 등 술을 파는 곳은 자릿세라는걸 받는다고 하네요 

오토오시 라고 하는데요 이곳 마스야는 1인 352엔을 받고 있었습니다 

보통 적게는 200엔도 받지만 많이 받는곳은 500엔 이상도 받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마스야

 

김치입니다 

일본어로는 남자김치 라고 적혀있었는데 

사실 주문한적이 없는데 나왔어요 

그래서 친구랑 잉? 그냥 주는 건가? 하고 먹었는데요 김치라기보다 겉절이 느낌이 많이 나는 김치였습니다 

 

 

마스야

 

추천 어묵 입니다 

삶은 계란과 저 큰 무를 다이콘이라고 하는데요 일본 어묵을 먹을 땐 무조건 꼭! 먹어야 하는 아이 중에 하나입니다 

계란 옆에 있는 동그란 어묵은 간모..? 인가 무튼 ㅋㅋ  어묵입니다 

그리고 일본에서 많이먹는 속이 뚫려있는 치쿠와입니다  

전부 맛있었어요 특히 무는 안드셔 보신 분들은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마스야

 

사실상 메인메뉴인 꼬치류입니다 

저는 저기 파랑 같이 있는 아이가 은근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ㅎ 

첫 번째 꺼는 네기마라고 닭다리살과 파가 같이 있는 꼬치인데요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은 이미지만 봐도 닭똥집 그리고 옆에 있는 아이는 염통이었어요 

그리고 4번째 아이는 다진 고기를 뭉쳐놓은 아인데 떡갈비 같은 그런 맛이었어요 ㅎㅎㅎ 

 

다음은(오른쪽에서 두 번째) 간인데요 레바라고 읽는 아이입니다 메뉴판 맨 윗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에 있는 아이예요 

그리고 마지막 꼬치는 삼겹살 이었습니다 ㅎㅎ 

 

닭꼬치 하나 따로 접시에 나온건 소스가 없이 고추냉이만 올려져 있어서 따로 주신 것 같았어요 

 

꼬치류도 정말 맛있어서 생맥주를 2잔씩이나 마셨지 뭐에요 ㅎ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마스야

 

다 먹고 나오니 항목별 금액을 같이 주시더라고요 

사실 이때는 몰랐는데;; 김치도 영수증에 포함되어있었어요 528엔....;; 흠..? ㅋㅋㅋ 친구도 저도 시킨 적이 없는데 말이에요 ㅋㅋ

 

하지만 뭐... 결과로는 맛있게 잘먹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 숙소후기)

투어스

 

이자카야게 다녀온 뒤 숙소에서 무사히 ㅎㅎ  투어스를 봤다는 추가 후기도 남깁니다 ㅎㅎㅎ 

 

 


마스야

영업시간
평일 16:00 - 23:30
주말 12:00 - 22:30

2 chrome-3-6 Shibakoen, Minato City, Tokyo 105-0011 일본
마스야 시바다이몬점

 

마스야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 04.27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