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도쿄

도쿄타워가 잘 보이는 도쿄타워 포토 스팟 "시바공원"

by 밍네브 2024. 5. 25.

도쿄타워 포토 스폿 잔디밭 피크닉도 가능한 "시바공원" 

이번 도쿄 여행은 스카이트리에서 야경을 봐서 더 이상의 야경에 대한 미련은 없었어요 ㅎㅎ 

그리고 도쿄타워는 도쿄타워 자체를 보는 게 더 이쁘다는!! 

 

도쿄타워



숙소와도 가까워서 매일 봤던 도쿄타워인데요 

도쿄타워 전체가 보이는 공원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다이몬역에서 도보로도 이동 가능하고 시바코엔역, 아카바네바시역과도 인접해 있는 곳입니다 

 

 

 

도쿄타워

 

구글맵을 활용해서 아침에 도쿄타워로 이동했습니다 

아침에 비가 살짝 와서 조금 쌀쌀했어요 ㅎㅎ 

그 와중에 도로에 토끼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

 

 

시바공원

 

공원에 도착했어요 

일단 이곳에서는 도쿄타워가 보이지 않더라고요 ㅎㅎㅎ 

잘못 왔나? 싶어서 일단 공원 산책 겸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도쿄타워

 

멀리서 도쿄타워가 보이길래 

보이는 방향으로 걸어갔습니다 ㅎㅎㅎ 

비가 온 뒤라 공원의 풀냄새도 너무 좋더라고요!!

도쿄타워

 

도쿄타워가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사실 아침에 잔디에 앉아서 아침을 먹고 싶었는데 

간밤에 비가 왔었어서 ㅠㅠ  잔디는 아직 젖어있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나무밑에 있는 벤치에 자리를 잡았어요 

 

도쿄타워

 

아침이라고 하긴 뭐 하지만 ㅋㅋㅋ  편의점에서 구매한 카페라떼와 푸딩을 먹었어요 

친구가 구매한 빵도 뺏어먹었답니다 ㅎㅎ 

 

 

도쿄타워

 

이 푸딩은 처음 보는 푸딩이라서 한번 구매해 봤는데요 

타마고노 푸링이라고 적혀있어요  달콤하고 계란이 들어가서 그런지 맛도 계란맛이 나는 것 같다는? ㅎㅎ 

 

무튼 너무 맛있었고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저 라떼는 꼭 사 드세요

친구가 일본에 살 때 자주 사 먹었던 커피라고 하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728x90

도쿄타워

 

도쿄타워에서 웨딩촬영도 하더라고요 

날씨까지 맑았다면 더 이뻤을 것 같은데 그래도 요즘은 포토샵이 있으니까 예쁘게 해 주시겠죠? ㅎㅎ 

 

도쿄타워

 

너무 크고 이쁘게 피어있는 장미도 봤습니다 ㅎㅎㅎ 

나이가 들수록 핸드폰에는 꽃사진이 가득하다는데... ㅋㅋ  저도 모르게 찍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이쁘다~! 하면서 ㅎㅎ 

도쿄타워

 

다음일정으로 이동하는 길에도 도쿄타워가 잘 보여서 몇 걸음 걷고 돌아서 사진 찍고 

몇 걸음 걷고 돌아서 사진 찍고 ㅎㅎㅎ 

여러 번 찍었던 것 같아요 

 

 

 

시바공원

 

공원을 한 바퀴 돌고 아카바네바시역으로 이동하는 길에 본 도쿄타워입니다 

일본사람들도 지나다니면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는 곳이더라고요 저녁에 조명이 켜지면 더 이쁠 것 같았어요 ㅎㅎ

 

 

도쿄타워

 

저녁의 도쿄타워는 주황빛으로 너무 이쁘게 빛나고 있었어요 

아침에 커피와 푸딩을 먹은 그곳 맞습니다 ㅎㅎ 

잔디에 앉아서 맥주를 마시는 분들도 있고 간식을 먹고 있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ㅎㅎ 

저는 사진만 찍고 돌아왔습니다 

현재 카톡 프사로 사용 중인데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ㅎ 

 

도쿄타워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공원 찾으시면 시바공원 꼭 가보세요~! 

사람도 많이 없어서 낮이나 밤이나 이쁘게 찍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아! 밤 12시가 지나면 도쿄타워 불을 꺼져요~! 


시바공원 

영업시간
24시간 운영 
애견동반 가능 
4 chrome-10-17 Shibakoen, Minato City, Tokyo 105-0011 일본
시바공원 홈페이지

 

시바공원

 

시바 공원 · 4 Chome-10-17 Shibakoen, Minato City, Tokyo 105-0011 일본

★★★★☆ · 공원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4.27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