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도쿄

도쿄 가볼만한 곳 골든위크에는 가지마세요ㅜㅜ "메이지신궁, 하라주쿠"

by 밍네브 2024. 5. 27.

도쿄 가볼 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 "메이지신궁", 쇼핑 천국 "하라주쿠" 

 

메이지신궁

 

메이지 신궁으로 이동해 봅니다 

왜 그랬는지 아직 모르겠지만 ㅋㅋㅋ 신주쿠에서 도보로 이동했어요 

아직 젊다고 생각했나 봅니다ㅋㅋㅋ 무튼 걸어갈 때는 아무 생각 없이 진짜 열심히 돌아다녔네요 

 

 

하라주쿠역에 내리시면 더 빠르게 갈 수 있어요~!

 

메이지신궁

 

메이지신궁으로 가는 길은 이렇게 숲길로 되어있고 길이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복잡하지 않더라고요 

 

 

메이지신궁

 

입구에 있는 토리이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또 다른 토리이가 나와요 

토리이는 신사 입구에 세우는 문인데요  신의 영역과 인간이 사는 영역을 구분하는 문이라고도 하더라고요 

 

메이지신궁

 

나무를 어떻게 저렇게 잘 다듬었지? ㅋㅋㅋㅋ 너무 이쁘게 동그랗더라고요 

사진 찍는 분들도 정말 많았어요 

 

메이지신궁은 안쪽에서는 사진 못 찍게 관리인이 계속 돌아다니고 계셨고 

심지어 근처 계단이나 턱 같은 곳에 앉는 것도 못하게 관리하더라고요 

 

 

메이지신궁

 

가볍게 돌아본 뒤 하라주쿠로 이동합니다 

예전에는 이 술통(?)들이 있는 쪽으로 들어왔었는데 이번에는 하라주쿠에서 시작한 게 아니라 반대로 들어왔네요 ㅎㅎ

 

메이지신궁

 

이곳에서 인증샷을 엄청나게 찍고 있어요 

메이지신궁을 왔다 하면 이곳에서 다 사진을 찍는 것 같았어요 

하라주쿠에서 시작하는 입구로 가시면 이곳이 나온답니다!

 

 

 

 

728x90

 

하라주쿠

 

하라주쿠에서도 쇼핑도 하고 구경도 하려고 했는데요 

아.... 지금이 골든위크인걸 까먹었네요...;; ㅎㅎ

골든위크는 4월 27일~5월 6일 월요일까지 약 10일간인데요 

하필 골든위크 첫날 이곳을 방문했어요;; 

 

골든위크가 아니더라고 사람이 많을 텐데..... 더 많았다는 ㅠㅠ 

27일, 28일은 토요일, 일요일이고 29일은 쇼와의 날이라고 일본 법정 공휴일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5월 3일 헌법기념일, 4일 토요일 5일 일요일 6일은 어린이날 대체휴일이라고 하네요 

 

중간에 30일부터 5월 2일까지 휴가를 내고 여행을 가는 일본인들도 많고 회사 자체에서 쉬기도 하고 

 

회사 자체에서 쉬는 날을 준다면 진짜 좋을 것 같네요 ㅎㅎ 

 

하라주쿠

일단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카트 타는 사람들도 귀엽고 옷 입은 것도 귀엽긴 했는데요 ㅋㅋㅋㅋ 

길을 건너는 것도 힘들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 조차 너무 힘들 만큼 사람이 많더라고요;; 

사진으로 잘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건물과 나무사이에 빼곡한거 전부 사람...입니다 ㅎㅎ 

 

하라주쿠

 

진짜 한적한 골목이 있나? 하고 가려고 했던 곳이아닌 일단 여길 빠져나가자 라는 마음으로 돌아다녔어요 ㅎㅎ 

하라주쿠도 예전에 갔을때 기억이 너무 좋았어서 

귀엽고 아기자기하고 예쁘고 그런 소품이나 하라주쿠 갬성의 의류와 액세서리들, 

다양한 디저트까지 있는 그런 곳인데 ㅎㅎㅎ 

 

하라주쿠

 

그래도 그나마 한적한 골목이라도 있어서 다행인가...? 

싶었습니다 ㅋㅋㅋㅋ 

 

그것도 이 골목한정이겠죠? 

하라주쿠

 

덕분에 하라주쿠에 있는 라코스테 구경도 했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결국엔 돌고돌아 또 이 사람 많은 골목으로 나왔지 뭐예요...? ㅋㅋㅋㅋㅋㅋ

길 잃었나...; 

 

뭐 구경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숙소 쪽으로 돌아갔습니다.. 

기빨린다는게 이런 걸까요..;; ㅋㅋㅋ 

에너지를 다 잃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골든위크에는.... 도쿄에 가지마세요... ㅋㅋㅋ

 

 


메이지 신궁

영업시간
아래 표 참조 
입장료 없음
메이지신궁 홈페이지
1-1 Yoyogikamizonocho, Shibuya City, Tokyo 151-8557 일본

 

메이지 신궁 영업시간

출처 : 메이지신궁 홈페이지

 

 


 

메이지신궁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4.27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