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도쿄

도쿄 숙소 추천! 도쿄타워와 가까운 조용한 동네 "프레사 인 다이몬"

by 밍네브 2024. 5. 26.

도보로 이동 가능 도쿄타워와 가까운 도쿄 숙소 추천!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에키마에" 

 

도쿄여행을 소개하면서 수도 없이 말했던 ㅎㅎ  숙소와 가까운 도쿄타워! 

그 숙소를 소개할 차례입니다!!

프레사 인 다이몬

 

소테츠 프레사는 일본 전역에 분포해 있는 호텔인데요 

도쿄나 오사카에서 가성비 있는 호텔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도쿄에도 긴자나 신주쿠, 다이몬 등 곳곳에 배치되어있어서 여행 스케줄 짤 때 편한 곳에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그중 도쿄타워가 가까운 다이몬으로 선택했습니다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예약하고 도착하고 나서 알게되었지만 

이곳은 회사가 많은 상권이라 주변이 조용하고 이자카야나 상점들이 일찍 문을 닫더라고요 

다이몬역 가까운 곳에 작은 드럭스토어 하나 있고 편의점이 있어요 

 

호텔과 인접해있지는 않아서 좀 불편하긴 하지만 역에서 나올 때 사서 들어가면 되니까 이 정도는 괜찮을 듯.. ㅎㅎ 

편의점에 자주 방문해야하는 경우에는 단점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요즘은 전부 셀프체크인, 체크아웃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일단 동행자의 여권도 전부 필요하니까 꼭 챙겨두시고요! 

한국어도 가능하기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소테츠 프레사인 다이몬

 

짐 보관도 안전하게 자물쇠로 할 수 있어서 너무 안심되더라고요 

사용가능한 카드로 인증하는 방식이라서(스이카도 가능)

캐리어와 자물쇠를 단단히 동여매고 카드를 찍으면 잠기는 방식입니다

 

고데기와 스텐드 조명까지 빌려주더라고요? 따로 고데기를 챙겨 오지 않아도 사용가능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객실 내에는 대용량으로 비치되어있고 1층 체크인 카운터 옆쪽에 어매니티가 있는데요 

커피, 녹차, 홍차는 물론 입욕제와 마스크팩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진짜 종류가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어서 알뜰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ㅎㅎ 

입욕제와 마스크팩은 진짜 너무 유용했어요!!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옷을 걸 수 있는 곳과 옷에 칙칙 뿌리는 섬유향수 그리고 실내화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돌아서 들어오면 미니 냉장고와 포트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트윈배드 위에는 잠옷(?)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이거 진짜 편하더라고요 ㅎㅎㅎ

저도 잠옷을 따로 챙겨갔는데 친구랑 저랑 둘 다 이거만 입고 챙겨간 잠옷은 한 번도 안 입었어요 ㅎㅎㅎ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TV 첫 화면은 호텔 안내가 되어있었어요 

와이파이나 레스토랑 위치등 안내가 되어있었습니다  일본어나 영어로만 확인이 가능해요;;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욕실에는 핸드워시와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까지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따로 챙겨 오지 않아도 굿! 

클렌징 폼 같은 거는 1층 로비에 어매니티로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하시면 로비에서 챙겨 오시면 됩니다~!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드라이기와 물컵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은 냉장고에 따로 물이 준비되어있지 않더라고요;;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찾아보니 화장실에서 나오는 물 자체가 필터를 거쳐 식수로도 사용가능한 물이라고 되어있었어요 

라면을 위해 끓여 먹는 물은 이곳에서 이용했습니다 ㅎㅎ 

 

 

728x90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비 오는 날을 대비해 우산도 무료로 대여가능했습니다 

셋째 날 아침에 살짝 비가 와서 우산을 가져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ㅎㅎ 

다행히도 오전에만 오고 그쳐서 사용할 일이 없었지만 

여행 때 미처 챙기지 못했다면 여기서 대여하면 될 것 같더라고요 이런 세심한 배려 너무 좋네요!!!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이곳은 호텔 2층에 위치한 곳입니다 

전자레인지나 코인세탁기를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음료와 술을 판매하는 자판기까지 있더라고요 

가까운 곳에 편의점이 없어서 급할 때는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았지만 

금액은 다른 편의점보다 쪼금 아주 쪼금 더 비쌌어요 ㅎㅎㅎ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건 얼음인데요 

옆쪽에 플라스틱 컵까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ㅎㅎㅎ 

이거 모르고 편의점에서 컵 사온 1인... ㅋㅋㅋㅋ 

 

좁은 공간이지만 있을 거 다 있는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이었습니다!!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에키마에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짐 보관 가능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에키마에
2 chrome-6-2 Shibadaimon, Minato City, Tokyo 105-0012 일본

 

소테츠 프레사인 다이몬 에키마에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4.25 ~ 24.04.28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