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도쿄

도쿄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도쿄의 중심 "시부야&신주쿠"

by 밍네브 2024. 5. 28.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와 가챠샵 #c-pla / 신주쿠의 핸즈, 프랑프랑까지  

 

시부야

 

네.. 하필 또 골든위크 시즌에 시부야와 신주쿠에 다녀왔어요 ㅎㅎㅎ 

이 시즌이 아니더라도 시부야와 신주쿠는 사람이 엄청 많은 편인데요 

가급적.. 평일에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ㅋㅋㅋ

 

 

시부야

 

첫번째 목적지는 c-pla입니다 ㅎㅎ 

c-pla는 일본의 가챠샵인데요 여기 진짜 너무 가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ㅎㅎ 

거의 시부야에 온 목적이라고 해도 무방할 듯 한.. ㅋㅋ 

 

시부야

 

이곳은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입니다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도 엄청 유명한 곳인데요 

이 교차로를 보기위해서 시부야에 방문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해요 

 

시부야

 

c-pla는 지하1층 1층 2층 총 3개 층의 가챠샵인데요 

제가 방문한 날은 2층 운영을 안하고 있었어요 ㅠㅠ (제일 크다면서요...)

 

 

c-pla

 

진짜 많은 가챠가 있었는데요 구경하는것도 너무 재밌더라고요 ㅎㅎ 

특히나 한국 아이돌 가챠가 정말 많았는데 

투바투와 엔하이픈이 진짜 인기가 많은것 같았어요 

 

c-pla

 

귀엽고 아기자기한 가챠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ㅎㅎ 

300엔~500엔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있더라고요 

기본적으로 300엔짜리는 그냥 키링이고 

4,500엔 대의 가챠들은 뭔가 작동이 되거나 조립을 하거나 조금 큰 가챠들이었어요 

c-pla

 

미초? 인가요 ㅎㅎ 요즘 일본에서는 이런 식품 가챠가 유행한다고 해요 

주술회전 캐릭터도 있더라고요 자주보는 애니의 가챠들이 있어서 반가웠다는 ㅋㅋㅋ 

 

c-pla

 

그리고 팁은 아니지만...;; 

보이면 그냥 뽑으세요 ㅋㅋㅋㅋㅋ 고민하다가 나중에 그 가챠가 없어진답니다... ㅋㅋㅋ 

일본에 다양한 곳에 가챠 샵이 있는데 중복도 많지만 여기에만 있는 가챠도 꽤 있었어요 

 

c-pla

 

그리고 나중에 뽑아야지 하다가 길잃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번 도쿄에서는 뽑은게 없었어요 

대신 눈에 아른거리는 몇몇아이들이 있어서 

삿포로 여행때 몇 개 뽑아왔는데요 ㅎㅎㅎㅎ 

 

c-pla

 

눈에 아른거리는 아이들이 삿포로 c-pla 에는 없었다는....;; ㅠㅠ 

그래서 보일때 뽑아야 한다는 큰 가르침을 얻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c-pla

 

엄청 친절하게도 뽑은 가챠를 들고 갈 수 있는 봉투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ㅎㅎㅎ 

곳곳에 이런 봉투가 걸려있더라고요 ㅎㅎ 

 

시부야

 

그리고 또 다른 가챠샵으로 왔습니다 ㅋㅋㅋ 

이곳은 드림캡슐이라고 시부야 109 5층에 있는 가챠샵입니다 

 

시부야

 

이곳에는 아이브가 보이네요 ㅎㅎㅎ 

아쉽게도 이곳에서도 가챠는 뽑지 못했어요 

뭔가 신중해 지더라고요 ㅎㅎㅎ 

 

같은 건물에서 다다다 팝업 스토어가 있었는데 다다다 아시나요? ㅎㅎㅎ

진짜 오랜만에 보는 만화라서  순간 다다다? 뭐였지? 했었네요 ㅋㅋㅋㅋㅋ

 

 

시부야 스크램플

 

시부야 109에서 바라 본 스크램블 교차로입니다 

교차로 전체가 다 보이는 창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교차로가 다 보이는 카페들은 경쟁률이 어마어마해서.. ㅎㅎㅎ 

 

시부야

 

그리고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가챠에서 친구가 뽑은 토익책입니다 ㅎㅎㅎ

진짜 미니 토익책인데요 진짜 눈크게 뜨고 봐도 잘 보이지 않는다는....;; 

키링으로 되어있었다면 어디 달고 다니기 좋을 듯한데 키링으로 되어있는 아이는 아니었습니다 ㅎㅎ 

 

시부야 스타벅스

 

그리고 시부야 스크램플교차로에 있는 스타벅스인데요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1층 매장과 위층으로 올라가면 좌석도 마련되어있긴 하지만 

일단 주문하는 줄부터 엄청 길더라고요;; ㅎㅎㅎ 포기...

 


#C-PLA 시부야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21-8 Udagawacho, Shibuya City, Tokyo 150-0042 일본
#C-pla

#C-PLA 시부야

 

#C-Pla Shibuya · 21-8 Udagawacho, Shibuya City, Tokyo 150-0042 일본

★★★★☆ · 장난감 가게

www.google.co.kr

 

728x90

신주쿠

 

그렇게 신주쿠역으로 이동했습니다 ㅎㅎ 

신주쿠역은 프랑프랑과 도큐핸즈에 가기위해서 왔는데요 

 

프랑프랑은 귀여운 소품과 주방용품들이 많아서 가보고 싶었고

도큐핸즈는 한번 갔다왔지만 신주쿠에 있는 핸즈가 더 크다고 해서 ㅋㅋㅋ

한번 더 가보고싶더라고요 지점마다 다르겠지 싶어서;; 

 

 

신주쿠

 

핸즈 신주쿠점은 타임스퀘어 건물의 2층~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핸즈는 긴자점으로 한번 포스팅 한 적 있어서 긴자점 참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도큐핸즈

 

도쿄의 아기자기한 문구류와 잡화가 한 가득 "핸즈 긴자점" (+신주쿠점)

도쿄의 아기자기한 문구류와 잡화가 가득 있는 "핸즈 긴자점"  긴자에 있는 핸즈로 갔습니다 과거에는 도큐핸즈라고 했었는데 언제 바뀐거지...? 싶더라고요 도큐핸즈라고 검색해도 무방하게

majjaeng.tistory.com

 

프랑프랑

 

프랑프랑도 한국에서 직구도 많이 할 만큼 인기가 있는 곳인데요 

특히 토끼주걱과 미키마우스 접시는 제가 7-8년전 일본 여행을 자주 할 때부터 인기가 많았던 제품이에요 

 

프랑프랑

 

화려한 디자인의 소품들이 정말 많은 곳이에요 

프랑프랑만의 느낌이 있더라고요 

화장대에서 사용할수 있는 제품, 욕실, 주방까지 소품이 많은 곳입니다 

 

프랑프랑

 

핸드크림이나 각종 화장품들을 이쁜 케이스에 넣어서 선물하기 좋게끔 만들어놨더라고요 

화장품병 하나도 신경 쓴 듯한 느낌이 많았어요 ㅎㅎ 

 

프랑프랑

 

보석함이 정말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조금 비싸요... ㅋㅋ)

보석함 종류들은 5000엔 ~ 9000엔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이쁜건... 좀 비싸요 ㅋㅋㅋ 

 

프랑프랑

유리로 된 제품들도 꽤 있었는데요 

보다 보니 뭔가 ZARA HOME 같기도 하고 JAJU도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프랑프랑

 

이거 너무 귀여워서 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요 

제가 방문했던 신주쿠점은 다른 색은 솔드아웃이고 블랙 색상만 남아있더라고요 ㅎㅎ 

핑크 사서 선물하려고 했는데 ㅋㅋㅋ 블랙으로 구매해서 선물했습니다 

이게 뭐냐면 뜨거운 냄비 잡는 그 손잡이 입니다 ㅋㅋㅋ 귀엽죠 

 

프랑프랑

 

이런 디저트 접시들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머그컵, 접시 스푼, 포크 세트로 2,400엔 이었습니다 

프랑프랑

 

디저트 포크 스푼이나 접시들도 너무 귀여웠는데 

프랑프랑 귀여운데 너무 디피를... 어둡게 해놓은...거 아닌가여;; ㅋㅋㅋ

 

프랑프랑

 

주 품목들은 이렇게 매장 가운데 진열되어있었어요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서 그런가 여름 관련 제품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프랑프랑

가구나 침구류도 정말 많았어요 

요즘은 프랑프랑 홈페이지에서 해외배송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필요한 제품이면 직구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ㅎㅎㅎ 

 

매장구매 시 면세는 5500엔 이상부터 가능했어요 여권 꼭! 챙기셔야 합니다 ㅎㅎ

 


프랑프랑 신주쿠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일본 〒151-0053 Tokyo, Shibuya City, Yoyogi, 2 chrome−2−1 新宿サザンテラス内
프랑프랑

 

프랑프랑 신주쿠점 

 

프랑프랑 · 일본 〒151-0053 Tokyo, Shibuya City, Yoyogi, 2 Chome−2−1 新宿サザンテラス内

★★★★☆ · 생활용품점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4.27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