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도쿄

도쿄의 아기자기한 문구류와 잡화가 한 가득 "핸즈 긴자점" (+신주쿠점)

by 밍네브 2024. 5. 16.

도쿄의 아기자기한 문구류와 잡화가 가득 있는 "핸즈 긴자점" 

핸즈

 

긴자에 있는 핸즈로 갔습니다 

과거에는 도큐핸즈라고 했었는데 언제 바뀐거지...? 싶더라고요 

도큐핸즈라고 검색해도 무방하게 다 잘 나오더라고요 ㅎㅎ 

 

 

핸즈

 

우선 긴자 도큐핸즈는 5층부터 9층까지 총 5개 층을 이용하고 있어요 

 

핸즈

 

당연한 듯이 9층으로 먼저 올라갑니다 ㅎㅎㅎ 

9층에서 내려오는 방식으로 구경하기로 했어요 

여기서부터는 각자 자유롭게 구경하고

내려갈 때 카톡으로 또는 5층에 도착했을 때 5층이라고 카톡 하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관심사가 다르다 보니 오래 머무는 층이 다르더라고요 ㅎㅎ 

 

 

핸즈

 

처는 첫 번째 목표였던 양산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우산 겸 양산이 가능한 우양산을 사는 게 목표였는데요

가볍기도 해야 했고 가방에 쏙 넣어서 들고 다니기도 좋아야겠더라고요 

양산의 종류도 디자인도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천천히 구경했어요 

 

핸즈

 

저는 이걸로 픽! 양산을 펼쳤을 때 내부는 검은색이고 겉은 저렇게 연핑크에 꽃이 있는 양산입니다 

손잡이가 좀 마음에 안 들어서 좀 고민을 했는데 

가벼우니까 일단 써보자 싶더라고요 

양산의 가격은 2000엔 - 4000엔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핸즈

일본느낌이 많이 나는 그런 마그네틱도 많이 팔더라고요 ㅎㅎ 여전하네;; 싶었습니다 

아기자기한 물건들도 많아서 구경할 재미는 나더라고요 

 

 

핸즈

 

문구점 + 잡화점 같은 느낌이 많이 나는 곳입니다 

진짜 이것도 있을까? 싶은 건 거의 핸즈에 다 있어요 ㅎㅎ 

 

 

핸즈

 

생활용품도 웬만한 건 다 있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한지 더 비싼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일본인들도 꽤 있는 걸로 보아 가격은 평범한(?) 수준인 것 같았어요 

 

핸즈

 

그리고 한국 어머님들이 가장 많았던 주방 용품 파는 코너입니다 ㅎㅎ

일본의 칼과 주방용품들은 좋은 제품들이 정말 많은데요 

이거 잘 보고 구매하셔야 해요 

칼도 같은 디자인과 같은 모양인데 금액이 차이가 많이 나서 봤더니 

하나는 메이드인차이나, 하나는 메이드인 재팬이더라고요;; 재팬이 훨씬 비싸고 더 좋은 제품입니다!!

 

핸즈

 

그리고 레진 용품들 

한때, 그리고 현재까지고 정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게 레진인데요 

레진용품들이 정말 많았어요

하지만 몰드는 많이 없는... 몰드는 그리고 비싸요 ㅠㅠ 

 

728x90

 

핸즈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티커 코너 ㅎㅎ 일본에는 곳곳에 이런 대형스티커를 판매하는 곳이 많더라고요 

너무 귀여운 게 많아서 보이면 사야 해요 ㅠㅠ 

저도 사진만 찍어놓고 나중에 다시 봐야지 했는데 

지금 와서 눈에 아른거리네요 ㅎㅎㅎ 

 

핸즈

 

그리고 이건 포스트잇인데요 종류가 진짜 많죠?

한국에도 요즘은 귀여운 포스트잇들이 정말 많은데 일본도 진짜 많더라고요 

특히 인덱스들은 진짜 너무 귀여워서 몇 개 담아왔답니다 ㅎㅎ 

 

핸즈

 

그리고 추가로 구매한 이 아이들 

이 녀석들도 포스트잇인데요 ㅎㅎ 너무 귀엽죠?

초코소라빵모양과 크림빵, 샌드위치 등 다양한 모양의 빵 포스트잇이 있어요 

특히 포스트잇을 보관하고 있는 겉 케이스(?)가 퐁신퐁신한 게 특징인데요 ㅎㅎ 

저 이거 구매했어요 ㅎㅎ 진짜 너무 귀여워 ㅎㅎㅎ

 

 

화장품 코너도 있었지만 생각보다 저의 관심을 벗어나 버려서 ㅎㅎㅎ 가볍게 패스해줬어요 

적어도 30분~1시간 정도는 구경할 수 있겠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긴자점과 신주쿠점 두 군데 다 가봤는데 신주쿠점이 더 품목이 많았어요!! 

시간이 많이 없거나 한 군데만 가야 한다면 신주쿠점에 방문해 보세요~!! 


핸즈 긴자점/ 핸즈 신주쿠점

영업시간(긴자점)
매일 11:00 - 21:00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2 chrome−2−14 1 5~9F マロニエゲート
영업시간(신주쿠점)

매일 10:00 - 21:00
일본 〒151-0051 Tokyo, Shibuya City, Sendagaya, 5 chrome−24−2, Times Square Building, 2~7F

 

핸즈 신주쿠점

 

HANDS 신주쿠 점 · 일본 〒151-0051 Tokyo, Shibuya City, Sendagaya, 5 Chome−24−2, Times Square Building, 2~7F

★★★★☆ · 잡화점

www.google.co.kr

 

 

 

방문일자 24.04.26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