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제주] 비행기 배경으로 사진찍을수 있는, 제주공항 근처 카페 듀포레

by 밍네브 2023. 7. 3.

한화리조트 - 사려니 숲길 - 커피 템플 - 제주에 가면 - 국립 제주 박물관 - 제주앙 - 듀포레 - 제주오토하우스 - 공항


일정은 제주앙 - 듀포레 였지만 

제주앙은 사전 예약 없이는 구매가 불가한 곳인 것을 뒤늦게 알게 되어 스쳐 지나간 곳이었다 

 

다음에는 미리 예약해서 꼭! 구매하는 걸로!

 


듀포레

매일 10:00-21:00
주차가능(주차장 협소로 용담레포츠공원에 주차가능)

 

비행기를 진짜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비행기뷰 맛집이다 

듀포레

근데 비행기뷰 맛집이기만 하냐 

아니 음료도 정말 맛있었다 ㅎㅎ

차량반납 전에 잠시 들른 곳인데 진짜 완전 강추!

 

일단 비행기 구경전에 카페부터 구경하기로 

듀포레부엉이

주차장에서 입구로 갈 때 바닥에 부엉이가 그려져 있었다 귀엽다 하트야카페에 들어서기 전 테라스 쪽으로 갔는데 

바다 뷰가 너무 이뻤다 

듀포레 바다

저 뷰의 가운데 지점에서 불빛이 보이면 곧 비행기가 짠 하고 나타난다 

진짜 신기해 갑자기 뿅 하고 나타나는 기분이다

 

듀포레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테라스에 앉아 있었다 

카이막이 유명한가보다

듀포레는 빵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카이막도 유명한가 보다 (아직 카이막을 먹어보지 못한 1인..)

요구르트 음료는 전체 품절이었다 

제주도는 항공기나 배편으로 자재가 들어와서 제품이 품절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장마 대비해서 많이 모아둬야 할 듯;; ㅎㅎ (자재걱정까지..)

듀포레 케익

티라미수나 바스크치즈케이크 등 케이크종류도 꽤 있었다 

메뉴

케이크 메뉴까지 다 자세히 적혀있었다

카이막

카이막이 진짜 유명한가 보다 맛있나....?

 

빵도 구경해 본다

빵은 다 팔린 건지 많이 없었다

바사삭바질소금빵

소금빵 진짜 궁금한데;; 

빵은 사실 이번에 먹지 않았다 

진짜 빵이 한두 개씩만 남았다

 

플로어

 

생각보다 내부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다 

진짜 다들 테라스와 옥상에... 많았다 

 

안쪽까지 공간이 알차게 있는데 여느 프차와는 다르게 널찍널찍하게 테이블이 있어서 쾌적해 보였다 

듀포레의 메인인 루프탑으로 올라가 본다 

루프탑에 오르면 비행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나온다

진짜 카페 자리 한번 잘 잡은 듯

비행기를 손위에 얹은 사진부터 비행기가 가까이 보이는 뷰 까지 다양하게 찍을 수 있다 

근데 우리가 갔을 때 이미 사진을 찍고 있는 그룹이 있었는데 

진짜 너무 오랫동안 사진을 찍어서; 

결국 우리는 포토존에서 찍지 못했다;; 

 

진짜 한참을 기다렸는데... 좀 아쉬움 ㅠㅠㅠ 

우리 진짜 금방 찍는데 ㅠㅠㅠ 

 

옆쪽에서 비행기 지나는 거에 겨우 몇 컷 찍었다 ㅎㅎ

아시아나

오르는 길에 본 아시아나 국적기 

루프탑

루프탑도 꽤 넓었다 

루프탑

 

엄마가 모델로 한번 찍었다 진에어ㅎㅎ  

옆쪽에서는 이 정도가 최선; 

 

그래도 진짜 비행기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

비행기 처음 본 것처럼 ㅎㅎㅎ 좋아하기

테라스에서 구경을 하다가 아래층으로 내려와서 주문한 음료를 픽업해서 

1층 테라스에 앉았다 

음료

왼쪽부터 제주유자애플티 HOT , ICE, 더티초코라테 HOT

 

커피가 왠지 당기지 않아 달달한 초코라테를 주문했따 

근데 의외의 메뉴 

제주유자애플티 완전 존맛 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었다 

여기 앉아서 진짜 다양한 비행기를 많이 봤다

뭔가 아는 비행기가 등장하면 괜히 오~!! 하기도 하고 

에어부산이나 진에어, 티웨이를 보다가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를 보면

오 진짜 비행기가 사이즈가 다르구나 하면서 ㅋㅋㅋ

진짜 처음 본 사람들처럼 신기해했다 

내가 제주도에 올 때 타고 온 티웨이도 보고 

하이에어

이건 처음 본 비행기인데 "하이에어"

하이에어는 진짜 비행기가 작았다 

급 검색해 본 결과 하이에어는 소형 비행기이고 컬러가 진짜 다양하고 눈에 잘 띄는 비행기였다 

특이하게 뒷문으로 타는;; 

그리고 프로펠러 비행기라고 한다  자세히 보니 날개 쪽에 프로펠러가 보이네 ㅎㅎ 

 

진짜 가까이서 날기 때문에 소리가 엄청 크게 들린다 

착륙직전이라 바퀴도 나와있다 

신기해 ㅎㅎㅎㅎㅎㅎ

 

공항 근처 카페 또는 비행기뷰 찾는 다면 

음료도 마시고 비행기사진도 찍을 수 있는 듀포레 추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