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구미] 구미오태, 애견동반카페 사진맛집 민다방

by 밍네브 2023. 7. 27.


민다방

매일 11:00-21:30(라스트오더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애완견 동방 가능, 주차 가능

 

구미 민다방에 갔다

예전부터 인스타에서 보고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야외에도 테이블, 좌석이 있었고 구석구석 이쁘게 꾸며져 있는 곳이었다

내부에 많은 테이블이 있었던 건 아니었지만 테이블 하나하나 귀여운 느낌

 

내부에 구경할 곳도 많았다 

입구에 적혀있듯 눈으로만 봐주세요! 

 

 

중요한 건 메뉴사진을 안 찍었네 ㅎㅎㅎ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고 휘핑크림이 아닌 100% 생크림을 사용한다고 한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메뉴 정보

이렇게 보니 아인슈페너가 참 귀여웠네 ㅎㅎㅎ

 

 

에스프레소 머신도 구경하고

뒤편에 머그컵과 같이 앉아있는 인형들도 너무 귀여웠다

 

 

종이컵도 귀엽네 ㅎㅎㅎ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서비스 테이블 

 

음료 주문 후 본격 구경

 

 

한 공간에 있지만 테이블이나 의자가 다 다르게 배치되어 있었다 

 

고전인가? 이런 느낌들의 인테리어를 뭐라고 하더라... 

 

이런 소품들이 많으니 구경할 땐 항상 주의를 해야 한다 

 

안쪽테이블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테이블 쪽은 사진을 못 찍었지만 

케어만 된다면 큰 강아지들도 같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인 것 같았다 

 

 

이런 스테인글라스 조명도 참 이쁘다 

아래에 놓여있는 꽃 

 

이런 건 꼭 찍어봐야지 ㅎㅎ 

 

 

내부에 있던 테이블 중 하나인데 

뭔가 포토존 같은 느낌이었다 

 

다른 손님들도 앉아서 인증샷을 찍고는 다른 테이블에 앉았다 

 

내부 테이블 가운데 위치해 있어서 좀 부담스러운가.. ㅎㅎ 

 

 

우리가 주문한 메뉴

나는 뜨아 주문

우유 생크림케이크는 진짜 부드러웠고

 

컵이 너무 귀여웠다

 

 

귀여워 ㅎㅎㅎ 

민다방 캐릭터인 듯했다 사장님 얼굴이신가?

 

여기서 여유롭게 음료를 먹고 야외로 나가 사진을 찍었다 

이때... 나 넘어졌어 ㅎㅎㅎ 무릎 깨지고 정신없어서 ㅋㅋㅋ 

 

다른 사진을 못 찍었지만 ㅠㅠ 

 

 

야외에서 건진 미니화분들... ㅎㅎㅎ

 

일이 많았네 이날 ㅋㅋㅋ

넘어져서 무릎도 깨지고 ㅋㅋㅋ  

 

커피를 마시고 여유롭게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히사이시조 영화음악 콘서트를 가기로 했는데 

 

콘서트가 19시라고 해서 그런 줄만 알았는데... 

 

왜 아무도 다시 확인을 안 한 건지 ㅋㅋㅋㅋㅋ

 

콘서트는 17시였다....  ㅋㅋㅋ 이미 지금 시각 17시 

 

일단 저녁은 콘서트 끝나고 먹기로 하고 바로 공연장으로 이동! 

다행히 한곡이 끝나고 짧은 준비시간에 입장 가능했고 

우리는 3곡정도를 놓쳤지만 남은 공연은 무사히 잘 들었다 진짜 환상!

 

 

버라이어티 했던 오늘 하루 ㅎㅎㅎ 

 

그래도 창원에서 시작해서 구미까지 

다사다난했지만 창원에서 커피 안 마신 게 어디야 ㅋㅋㅋ 그나마 다행ㅋ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