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대구중구] 라떼맛집 “리시트 현대”

by 밍네브 2023. 8. 22.

리시트 현대

평일 09:00-21:00
주말 11:00-21:00


현대백화점에 갔다가 예전에 함께 일했던 후배를 만나
근처 카페로 갔다 ㅎㅎ

리시트 현대 후배가 괜찮다고 추천 한카페

입구에는 대기의자인가...?무튼 간이의자랑 리시트 간판이 같이 있었다

리시트는 현대백화점 근처 뿐만 아니라 수성구, 봉산동, 북구청 쪽에도 있는 곳이다  

라떼가 맛있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궁금..ㅎㅎ




우리가 자리잡은 곳 ㅎㅎ
내부는 넓지 않았고 5-6팀(2인기준)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었다
밖에서 보이는 공간이 전부

메뉴를 한참 찾았는데 ㅎㅎ



벽에 붙어있었다 ㅎㅎ

주요 메뉴는 잘 보이게 사진으로 꾸며놓긴 했는데
그래도 저런 메뉴를 보긴 봐야해




커피류가 중요하기 떄문에
커스터드 밀크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나는 리시트 커피를 마셨다
젤 기본이니까


포스앞에 이렇게 인기가 많은 음료의 사진을 크게 부착해 놨다
이름만 보고 어떤 음료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곳곳에 부착되어 있어서 좋은 듯!




이런 버터바나 쿠키류도 판매하고 있었다
방금 막 밥을 먹고 와서 ㅎㅎ 간식류는 패스 ㅋㅋㅋ




바리스타공간도 화이트와 우드톤의 느낌
작지만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다

여기 샌드위치도 유명하다는데ㅎㅎ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같이 온 후배는 커스터드 라테를 주문했다
한입정도 맛을 봤는데
오 달달한 게 맛있었다




리시트라테는 요즘 카페에서 많이 판매하는 그런 크림라테 같은류의 음료였고
달달할 거라 생각했는데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이라 한잔을 금세 다 마셨다 ㅎㅎ



나오는 길에 한번 더 찍어본 매장

이런 매장은 진짜 가볍게 음료 한잔 하긴 좋은데

의자도 테이블도 너무 불편해서
다시 방문할 진 잘 모르겠다;;

한 번쯤은 가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