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대구] 더현대대구에 오벤져스가 뜨다 (+ 오원영작가, 닌텐도매장)

by 밍네브 2023. 9. 5.

더현대대구에 오벤져스가 떴다는 소식을 듣고 저도 서둘러 방문했어요 

사실 그전에 우주먼지 팝업 때 오벤져스 팝업이 곧 열릴 거라고 

 

지하에 오둥이들이 있더라구요 

 

 

우주먼지 보러왔을때 오벤져스를 보게 되다니! 이 팝업 때는 꼭 와야겠다!라고 생각 해놓고

까먹고 있었지 뭐에요;; 

 

공사가다망한지라...ㅋㅋㅋ

 

 

저는 치즈덕이랑 찌그렁오리를 좋아해요 

귀엽거든요 ㅋㅋㅋㅋ

 


더현대대구 오벤져스 팝업

8월 25일(금) - 9월 7일(목) 지하 2층
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오벤져스를 보러 가기 위해서 더현대 대구로 향했습니다.

 

더현대대구 1층에는 오원영 작가님의 작품이 있었어요 

 

오원영작가님의 작품은 오벤져스와 마찬가지로 9월 7일까지입니다!! 얼른얼른 서두르세요~!!

 

오벤져스 팝업스토어는 더현대대구의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우주먼지는 4층에 있었거든요 위치는 꼭! 확인하고 가셔야겠죠? ㅎㅎ 

 

 

 

에스컬레이터를 내려오면 가까운 곳에 보이기 때문에 돌아다닐 필요도 없다는!!  

입구는 돌아서 가야 하지만 일단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팝업스토어 매장을 한 바퀴 돌아봤어요

 

 

매장가벽도 이쁘게 꾸며져 있죠?

더욱더 기대되는!!  오벤져스 팝업스토어였어요 

 

근데! 

 

팝업스토어로 들어가려는 찰나에 발견한!!

 

 

오벤져스 카페인가요???

오잉?! 이게 뭐야!! 하고 

팝업스토어를 뒤로하고 이곳으로 먼저 들어가 봤어요 ㅎㅎㅎ 

의식의 흐름대로...? 가 아닌 발길 닿는 대로 ㅋㅋㅋ

 

 

 

구슬아이스크림을 팔고 있는 것 같았어요 

직원분이 없어서 사실 실제로 판매하는 곳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카페에도 어김없이 오둥이들이 있었어요 

의자도 같이 비치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 딱! 좋죠?

 

너무나도 여름여름 느낌이 나는 곳이네요

 

 

튜브 들고 있는 치즈덕 너도 귀엽다고ㅋㅋㅋ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른다는 ㅎㅎ 

 

 

카페 뒤편에는 오벤져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가 있었어요 

전 혼자 급하게 방문해 사진까지는... ㅎㅎㅎ 

 

 

치즈덕은 바나나를 판매하고 있었네요 

바나나옷을 입은 치즈덕인가 ㅎㅎ 

 

 

이제 카페를 뒤로하고 팝업매장으로 향했습니다 

아직 볼게 한가득이거든요!!

 

 

핸드폰케이스, 양말, 바디필로우, 키링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굿즈로 만들어져 있었어요 

굿즈들의 금액대는 크게 비싸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 

그도 그런 게 우주먼지 때는 좀... 많이 비쌌거든요 ㅠㅠㅠ 

 

 

 

인형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오둥이인형은 자석으로 붙어있어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다고 해요 

치즈덕 납작하게 봉투에 쌓여 있는 게 전 더 귀엽더라고요 ㅋㅋㅋ 

짜부된 치즈덕이 

 

 

728x90

 

 

장바구니, 옷, 러그도 있었어요 

음... 이게 있을까? 싶은 건 거의 다 있더라고요 ㅎㅎ 

 

다른 굿즈샵들도 가봤지만 이렇게 종류가 많다니 ㅋㅋ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귀여운 키링과 보냉백, 파우치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너무 귀여운 게 많죠?

 

 

당연히 문구류도 있습니다

전 진짜 문구덕후인데요 볼펜, 수첩, 지우개, 연필 등등 문구류를 엄청 좋아해요 

특히 스티커요 ㅎㅎㅎ 

 

엄마도 여행 갔다가 기념품으로 스티커를 사다 줄 정도 ㅋㅋㅋㅋㅋ 

모으는 재미도 있고 사용할 때는 또 얼마나 귀엽게요~! ㅋㅋㅋ 

 

 

스티커도 종류가 많았고 필통을 구매하면 부착되어 있는 와펜도 같이 준다고 해요! 

결정장애 없는 사람도 결정장애 올 듯한 양이었습니다 ㅋㅋ 

 

 

오벤저스 뱃지와 부채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전 여기서 결정장애가 왔어요.. 

진짜 너무 종류도 많고 귀여운 게 가득가득한 곳이라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노트북이나 다른 노트에 꾸밀 수 있는 큰 스티커들도, 포스트잇도, 볼펜도 다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진짜 종류가 많죠?

 

구경하는데도 꽤 걸리더라고요 

 

 

엽서나 그림액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저기 있는 마우스패드가 귀여워서 너무 갖고 싶더라고요 

한참을 구경했는데 

저는 노트북은 쓰지만 마우스는 없어요.. ㅎㅎㅎ 

트랙패드에 익숙해져 있어서 마우스를 사용해 봤지만 오히려 불편하더라고요..

 

그럼... 마우스패드는.. 필요 없는 게 아닌가..... ㅋㅋㅋㅋㅋ

한참 고민하다 언젠가 마우스를 사용하게 되면 그때 더 귀여운 것으로 사자! 하고 돌아섰습니다.

 

 

 

시강....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바나나옷을 입은 오둥이인데 꽤 많이 구매들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전 차도 가져오지 않고... 걸어서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ㅋㅋㅋ

 

 

마지막으로 본 건 머그컵류였어요 

이거 진짜 귀여운데 

진짜 찌그러진 모양이더라고요 

너무너무 귀여웠는데 

아... 설거지하기 힘들겠다... ㅋㅋㅋ 하는 생각도 같이 해봤어요

 

요즘 시리얼을 자주 먹는데 

시리얼 그릇도 하나 갖고 싶었는데.. 

지금 생각하니 살걸 그랬어요 ㅋㅋㅋ 아쉽다

 

 

 

저는 뱃지를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두 개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진짜 한참을 고민했어요 

친구한테 사진도 보내고 뭘 살지도 물어보고 ㅎㅎㅎ 

 

결론은!

 

 

두개 다 사버렸습니다 ㅋㅋ

가방에 매다니까 더 귀여워 보이죠?

 

 

더현대대구 오벤져스를 뒤로하고 

닌텐도매장 오픈한 곳으로 가보았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슈퍼마리오가 닌텐도 매장에 온 것을 환영하고 있었어요 

닌텐도 대원샵도 8월 25일 오픈 한 곳이고요 국내 2번째로 생긴 매장이라고 합니다

 

각종 이벤트들도 하고 있으니 얼른 방문해 보세요~!!

 

 

닌텐도 스위치뿐만 아니라 타이틀, 각종 굿즈에 액세서리까지 판매하고 잇었어요 

 

 

 

슈퍼마리오뿐만 아니라 다른 각종 캐릭터들의 굿즈들도, 아미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게임 타이틀 예약판매도 하는진 잘 모르겠지만 

 

더현대대구 방문할 때마다 들러야 할 곳이 추가되었네요 ㅎㅎ 

 

 

오벤저스 팝업이 끝나면 짱구 시네마퍼레이드가 시작된다고 해요! 

 

또 가야 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ㅋ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