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동성로] 맛, 분위기 다 잡은 동성로 양식 맛집 "오드다이너"

by 밍네브 2023. 9. 19.


오드다이너

매일 11:30-21:20
15:30-17:00 브레이크 타임
주차 X, 평일런치 예약가능 / 주말 예약불가

대구에서 친해진 친구와 함께 오드다이너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회사 선배인데 동갑에 성격도 잘 맞고 해서 친구를 하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친구를 하기로 했다고 하더라도 사실 선배라 말 놓기가 처음엔 쉽지가 않았는데 

서로 다른곳으로 발령이 나면서 급 친해진 케이스입니다 ㅋㅋㅋ 

같이 일했다면 아직도 반존대를 하고 있지않을까..? 싶은 ㅋㅋㅋㅋㅋ

 

 

이곳은 오드다이너라고 양식인데요 친구가 알배추 샐러드를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온 곳입니다!

 

알배추 샐러드라니;; 전 진짜 첨 들어봤어요.. ㅎㅎ 

 

오드다이너에서는 와인이나 파스타류 등의 간단한 식료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마침 동생이 네덜란드에 출장을 갔는데 

네덜란드 잔스 마요네즈가 보여서 ㅋㅋㅋ 그냥 반갑더라고요 ㅎㅎㅎ 

 

 

 

카운터 뒤편이 주방인 것 같았는데

저 작은 주방 문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ㅎ 

저쪽으로 음식을 전달해 주는 건가?ㅎㅎㅎ

 

 

안쪽에 있는 테이블입니다 

테이블이 널찍널찍 분포되어 있어서 

 

많은 편은 아니지만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분위기랑 그런 게 너무 좋았어요

 

저희도 구경을 마치고 ㅎㅎ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는 작은 그림이랑 같이 되어있었어요

알배추 샐러드도 어떤 느낌인지 ㅋㅋㅋ 알 수 있었고요

 

저희는 통단호박크림파스타와 알배추 샐러드, 스파이시 쉬림프 투움바리조또 이렇게 3가지 주문했습니다

1인 1 메뉴에 샐러 드니까 괜찮겠지? 싶어서 ㅋㅋㅋㅋ 

 

 

 

728x90

 

 

테이블에는 식기가 이미 플레이팅 되어있었고요 물을 가져다주는데

이 물이 진짜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물맛집! 

 

주문을 마치고 나니 식전빵을 주시더라고요 

뭔가 이런 거 오랜만이라 너무 좋음 ㅋㅋㅋ  

 

 

제일 먼저 알배추 샐러드가 나왔어요 

사실 좀 당황

음....? 이게 샐러드.....?라고..? 이런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 

음........ㅋㅋ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

 

근데 생각했던 이미지와는 달랐지만 맛은 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알배추의 달달함과 위에 올려져 있는 소스들이 단짠단짠의 느낌이랄까?

 

스파이스 쉬림프 투움바 리조또 입니다 

이건 크림파스타를 겨냥해서 주문한 메뉴인데요 ㅎㅎㅎ 

 

살짝 매콤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파스타랑 함께 먹으면 완전 존맛! 

 

리조또와 함께 연속으로 나온 단호박 크림파스타입니다

 

단호박이 통째로 올라온 파스타인데요 

단호박이 들어간 크림소스였고요 

 

 

단호박의 달달함이 너무 맛있었어요 

조금 느끼할 수도 있는데 그럴 때 리조또 같이 먹어주면 싹 잡아주더라고요 ㅎㅎㅎ 

크림파스타와 스파이시 리조또는 짝꿍?ㅎㅎ 

 

진짜 단호박을 다 못 먹은 게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ㅎ 

바로 집에 가거나 하면 포장해가고 싶더라고요 ;; 아쉽다 나 단호박 좋아하는데 ㅋㅋㅋㅋ 

 

 

오랜만에 이런 양식을 먹어서 그런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동성로 맛집 찾으신다면 오드다이너 추천!!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