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평창] 특별한 커피를 맛볼수 있는 "메밀스케치 봉평점"

by 밍네브 2023. 9. 27.

봉평에 왔다면 메밀코스를... 하다가 찾은 곳인데 너무 좋았던 곳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메밀스케치 봉평점

매일 10:00-22:00
주차 O, 단체석 O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니 제일 먼저 포토존이 반겨주더라고요 

뒤편까지 가보진 않았지만 넓은 들판도 보였어요 메밀밭인가...?

 

 

계절상 현재는 아무것도 없었지만 아마도 메밀밭으로 예상이 되는 곳이었어요 

테두리에는 해바라기가 피어있었습니다

 

주차장에서 메밀스케치 가는 곳까지 표지판이 있었어요

 

 

메밀스케치 푸드카도 있었어요 

아마 팝업이나 행사장 같은곳에서 사용하는 듯합니다 ㅎㅎ

 

 

메밀스케치는 2층건물로 되어있는 곳이었어요 

앞쪽으로 돌아가면 입구가 나온답니다

 

 

메밀스케치에는 메밀로 된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커피도 메밀커피, 메밀라떼 메밀젤라토, 메밀 아포가토가 있었고요 ㅎㅎㅎ 메밀식혜나 메밀바나나주스도 있었습니다

 

커피에 메밀이라니 정말 상상이 안되는....;; ㅎㅎㅎ 느낌이긴 한데 

 

 

매장에서는 메밀로 만든 메밀묵, 막걸리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일반 카페와 다름없이 디저트류도 준비되어있었지만 저희는 이미 너무 둔 둔하게 밥을 먹고 와서 ㅎㅎ  

이번엔 디저트는 패스 했어요

 

 

이곳도 역시나 메밀관련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맥주도 같이 판매하는 곳이라 안주류도 많았답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계단 곳곳에 이런 그림들이 붙어있었어요 

이곳을 방문한 손님들이 저마다 이곳과 관련된, 메밀과 관련된 그림을 그리고 

메밀스케치에서는 매달 이달의 메밀스케치상을 뽑는다고 해요

 

 

어린이분야, 어른분야로 나눠서 매달 수상작을 뽑고 쿠키를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종이랑 색연필은 다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붙어있는 그림들을 보아하니 

전 어린이분야에 도전해도 안될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이런 멋진 그림들 사이에 하찮은 제 그림을 걸어둘 수가 없어서... ㅎㅎㅎㅎ

 

진짜 이쁜 그림들도 많았어요 ㅎㅎㅎ 

 

728x90

 

 

 

 

2층 플로어는 단체석이 2곳 정도 있었습니다

일단 저희는 평일에 방문을 해서 손님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고 

30분 정도만 있다 갈 예정이라 단체석에 잠시 앉았어요 

뷰가 너무 좋아서.. ㅎㅎㅎ 

 

 

한쪽에는 메밀꽃 필 무렵의 책들이 가득 있었습니다

진짜 메밀메밀 하네요 ㅎㅎㅎ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저는 메밀라테를 주문했고요, 친구 한 명은 메밀커피, 메밀젤라또 이렇게 주문했어요

 

메밀차는 맛보라며 서비스로 주셨는데 맛보는 양 맞나요?ㅎㅎㅎ 

메밀쿠키도 같이 주셨어요 

 

 

우선 제가 주문한 메밀라테는요 

마치 곡물라떼에 커피가 들어간듯한 맛이었어요 

귀리우유(오트리우유)에 달달한 시럽 같은 게 들어가고 커피가 들어간 듯한 그런 느낌

좀 걸쭉한 느낌도 났어요 

메밀쿠키는 사실 그냥 고소한 쿠키였습니다 

 

 

메밀젤라또도 진자 엄청 고소한 느낌의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은근 양이 많더라고요 

 

메밀 커피는 사진을 따로 못 찍었는데 

메밀커피는 핸드드립으로 나오고 아이스를 주문하면 저렇게 얼음이랑 따로 제공해 준답니다 

 

산미가 있는 커피였던 걸로 기억하는데(친구가 먹고 전 한 입만 먹어봐서.. 사실 기억이 잘 안나... 는...)

좀 다크 하거나 고소한 원두에 메밀이 들어가면 고소함에 고소함이 더해진 느낌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었어요 

이런 생각을 했었던 걸 보면 아마 산미가 살짝 있는 원두였나 봐요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메밀차는 진짜 고소했는데 

따뜻한 것으로 먹어보고 싶었어요 

 

 

아이스도 충분히 맛있고 고소했어요 티백과는 진짜 다른!!

너무 차가운 음료들만 마셔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 따뜻하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애초에 30분 정도만 있다가 가기로 했는데 

1시간 정도 있다가 움직였습니다 ㅎㅎㅎ

 

 

나오는 길에 본 테라스입니다

분명 이쪽으로 들어갔는데 왜 아깐 못 봤지?ㅎㅎㅎㅎ

항상 그렇죠...;;;

 

 

이효석 선생님의 동상인 것 같았어요 

포토존처럼 꾸며져 있는 곳이었습니다

 

 

봉평에서 특별한 커피를 찾으신다면 메밀꽃 필 무렵!  추천드려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