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영월] 서부시장 먹거리 추천! "일미닭강정"

by 밍네브 2023. 10. 27.

영월 서부시장은 맛있는 게 많기로도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처음으로 간 곳은 일미닭강정 입니다!

 


영월 일미닭강정

평일 09:30-20:00
주말 09:10-20:00
 ( 라스트오더 19:00)

 

 

일미닭강정은 영월 소문난 맛집이었습니다 ㅎㅎㅎ 

생생정보통에도 방송이 된 집이었네요 

백종원의 삼대천왕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매장내부에서는 먹을 수없었고 포장만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소, 중, 대 이렇게 가격이 구성되어 있었고요 

맛은 약간 매운맛, 순한 맛 이렇게 두 종류였습니다 

소중대 중에 대가 중의 두 배정도 금액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얼마나 큰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저희는 중으로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내부에도 박스사이즈와 함께 가격이 한번 더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맛집답게 많은 연예인들의 사인이 있었습니다! 

 

 

 

일미닭강정은 국내산 닭다리살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재가열 하게 되면 딱딱하고 고기가 질겨진다고 하니 식은 후 그대로 먹어도 맛있는 곳입니다!! 

 

실제로 저희는 숙소에 도착 후 먹었는데요 식어도 진짜 맛있는 닭강정이었습니다!!

 

 

귀여운 블록과 함께 

당일생산판매! 국내산 생닭다리살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포장자체는 주문과 동시에 거의 나온답니다 ㅎㅎㅎ 

 

 

 

숙소에 도착 후 찍어본 일미닭강정입니다

 

 

 

중 사이즈도 꽤 양이 많았고요 

엄청나게 특별한 양념이나 맛이 색다른 건 아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여태 먹었던(?) 닭강정 탑 5 안에들 정도로 ㅎㅎㅎ 맛있었어요 

 

약간 매운맛이긴 했는데 먹다 보면 은근히 매운맛이었습니다.

먹다가 남아서 다음날 아침에도 ㅎㅎ 닭강정을 먹었는데요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영월 서부시장 가신다면 일미닭강정 추천드려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