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영월] 우연히 발견한 맛집 "영월엔 찐빵"

by 밍네브 2023. 10. 28.

 

이곳은 원래의 계획에는 없던 곳이었는데요 

메밀전병을 사러 가는 길에 길을 못 찾아서 이리저리 왔다 갔다 하는 길에 발견한 곳입니다 ㅎㅎ 

 


영월엔 찐빵

월-금 10:00-19:00 (라스트오더 18:30
토 10:00-17:00 (라스트오더 16: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공휴일 휴무

 

 

 

이게 바로 운명이라고 하는건가요.. ㅎㅎ

 

메밀전병을 사려고 길을 찾던중 

살짝 길을 헤매게 되고 영월엔 찐빵이 있는 이곳 바로 앞에서 지도를 보면서 길을 찾고 있었어요 ㅎㅎㅎㅎ 

 

많이도 아니고 그냥 한두 개씩만 사서 나눠먹어 보자~! 이 마음으로 들어갔답니다 ㅎㅎ 

 

 

찐빵 4개 5,000원 8개 10,000원입니다 

선물용 포장도 가능한데 택배도 가능한 곳입니다!!

 

 

 

 

 

안쪽 벽면에 찐빵 종류가 나와있는데요 

이곳 직접 만드는 찐빵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728x90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1,2개로는 안되겠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저희는 8개가 들어있는 것으로 정했습니다 

 

어떤 찐빵이 맛있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맛보라며 미니찐빵을 시식용으로 주셨어요 

큰 사이즈와 비교해 보고 싶었는데 

진짜 한입크기의 미니사이즈 찐빵입니다 ㅎㅎ 

 

야채찐빵이랑 흑미, 단호박 찐빵을 주셨어요 

 

찐빵이랑 같이 식혜도 주셨는데 

제가 식혜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식혜도 사고 싶었는데 당일에 바로 집으로 돌아가는거라면 아마 샀을 듯 ㅠㅠㅠ 합니다

 

결국 전 다음날 돌아가기 직전에 다른곳에서 식혜를 샀지만요... ㅎㅎ

 

식혜러버입니다 ㅎㅎ

 

 

저희가 구매한 찐빵 8개 입니다 

일단 기본 찐빵은 구매하지 않았어요

 

윗줄 단호박, 피자, 전병, 옥수수

아랫줄 야채, 홍쌀, 곤드레, 고기입니다

 

찐빵도 역시 숙소에서 먹었는데 차가운 상태인데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전부 다 맛보긴 했으나 다음날 먹은 빵은 단면도를 못 찍었네요 ㅎㅎㅎ 

 

제가 제일 기대한 옥수수찐빵 

속에도 옥수수크림과 옥수수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전병찐빵도 맛있었어요 

김칫소가 들어가서 김치만두 같은 느낌도 나더라고요 ㅎㅎ 

 

피자찐빵은 사실 시판되는 피자찐빵이랑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다 평이 좋았어요 

친구들도 저도 

 

영월 서부시장 방문하신다면 찐빵도 드셔보시는 거 완전 추천드립니다!!

식혜도 찐빵도 맛집! 인정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