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도쿄

도쿄 여행 편의점 먹거리 쇼핑 추천 먹거리와 아이템들!

by 밍네브 2024. 5. 31.

도쿄 여행 매일매일 방문한 편의점 먹거리 쇼핑 

로손

 

일본여행하면 항상 기대하는 게 편의점 쇼핑인데요 

요즘은 한국도 일본 편의점 만큼 디저트나 먹거리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ㅎ 

 

제 기준 가장 인기 많다고 생각하는 편의점 중 하나가 로손인데요 

각 편의점 마다 다 특징이 있겠지만 디저트가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ㅎㅎㅎ 뭔가 한국의 CU 같달까요? 

 

로손

 

샐러드파스타 종류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그리고 도시락 중에 야끼소바나 우동도 있더라고요? 퍼지진 않을까 싶은데;; 안 그러니까 있는 거겠죠?

만둣국 같은 아이도 있었는데 그건 좀... 퍼졌더라고요 ㅎㅎㅎ 

 

 

로손

 

로손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너입니다 ㅋㅋㅋ 

바로 카라아게인데요 

코시국 전에 일본 갔을 때는 항상 먹었던 제품인데 오랜만에 카라아게를 보니까 반갑더라고요 ㅎㅎ 

 

 

로손

 

이렇게 5-6알 정도 들어있는데요 250엔 정도 하더라고요 

구매한 거는 아래쪽에 한꺼번에 보여드릴게요~! ㅎㅎ 

 

 

 

로손

 

이건 일본에서 저의 최애 과자인 카라무쵸입니다 

가운데 있는 빨간색 봉지인데요 큰 봉지도 있고 감자스틱으로 된 버전도 있는데 

이렇게 잘게 잘려있는 버전이 제일 맛있어요!! 한국 과자랑 비교하자면 스윙칩을 마구 부숴놓은 듯한 맛이랄까요? ㅋㅋㅋ

무튼 추천입니다! ㅋㅋㅋ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에서는 왜 찍은 사진이 별로 없는 건지... 모르겠지만 

무튼 세븐일레븐은 빵이 정말 맛있는 곳이라고 해요 

친구도 일본에 살 때 세븐일레븐에서 빵을 정말 많이 사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위쪽에 있는 핑크색 빵과 가운데 있는 흰색빵이 최애 빵이라고 하는데 금액도 저렴한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메구리즘 휴족시간

 

그리고 일본가시면 휴족시간 많이들 사용하시잖아요 

이건 휴족시간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아인데요 수면안대로 유명한 메구리즘에서 나온 휴족시간 같은 거예요 

금액은 조금 비쌌는데 효과는 진짜 좋더라고요!!

휴족시간은 잘 떨어지는 반면 이아이는 진짜 자고 일어나도 찰떡같이 붙어있었어요 

 

대신.... 금액이 조금 비싸다는 단점이 있답니다 

돈키호테에서 봤을 때 휴족시간 18개 약 540엔 정도였는데 메구리즘은 9개 540엔이니까 좀 더 비싼 편이죠?

 

너무 많이 걸어서 힘들다 하시는 분은 메구리즘 추천입니다!! 

 

 

패밀리마트

 

사실 이런 음료 부분은 거의 다 비슷해서 먼저 가는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특별히 다른 점은 자사 제품의 커피 정도일까요?

 

 

패밀리마트

 

빵종류도 정말 많았고 간간히 한국제품도 보이더라고요 ㅎㅎ 

일본에서 파는 한국 라면은 건더기가 훨씬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하던데.. 궁금하긴 하네요

 

패밀리마트

 

디저트나 샌드위치가 정말 많았어요 

일본에서 타마고산도를 정말 많이 사 먹었었는데 

이번여행 역시 아침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한번 사 먹었답니다 ㅎㅎ 

 

 

728x90

 

편의점 쇼핑

 

 

여행을 하면 하루의 마무리는 항상 편의점 쇼핑과 맥주로 마무리를 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맥주

 

뭔가 신제품이나 기간한정으로 나온 제품이면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구매한 맥주인데요 

새콤새콤한 맛이 나는 과일주입니다 추천은 드리지 않지만 궁금하시면 한 번쯤 드셔보실 만한 술인 것 같네요 ㅎㅎ 

 

아사히 생맥은 한국에서도 엄청 핫했던 맥주인데 역시 일본이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한국에서 작은 캔 가격이 일본 500ml 가격이었습니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빵이고요 150엔입니다 

빵은 쫀득거리고 안에 초코크림이랑 초코칩이 들어가 있는데도 크림도 초코칩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소소하게(?) 맛있는 빵이었습니다 ㅎㅎ 

 

세븐일레븐

 

이것도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빵입니다 초코가 들어간 빵과 같은 종류인데요 

크림과 딸기잼이 들어간 빵이에요 초코빵보다 쪼금 더 비싸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초코빵이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편의점

 

이건 말린 레몬인데요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 본 제품입니다 ㅎㅎ 

반건조? 느낌의 레몬에 설탕을 뿌려놔서 생레몬 먹는 것처럼 새콤한 느낌보다 달콤 새콤 느낌의 레몬이었어요 

 

무기초코

 

 

그리고 이건 저의 최최최애 과자인데요 ㅎㅎㅎㅎ 

일본 갈 때마다 4-5 봉지는 쟁여오는 템입니다 ㅋㅋ 무기초코(보리초코)인데요 

한국 과자랑 비교하자면 죠리퐁에 초코 발려져 있는 그런 맛이에요 드셔보시면 딱 무슨 말인지 아실 듯.. ㅎㅎ 

무튼 한 번에 한 봉지를 다 먹진 않는데 

한 줌씩 쏙쏙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 

 

편의점

 

이날은 저녁을 편의점음식으로 해결한 날인데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츠동과 컵라면으로 저녁을 먹었습니다 

카라아게가 있는 걸로 보아 로손에서 구매했나 봅니다 ㅋㅋㅋ

가츠동

 

편의점에서도 시락으로 판매하는 가츠동인데요 이거도 은근히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진짜 한 끼 뚝딱 가능할 맛이었습니다!! 

컵누들

 

컵누들 카레맛입니다 

카레라면 같은 느낌이었고 컵누들은 일본의 대표 컵라면 브랜드이기 때문에

아마 웬만하면 다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라멘

 

부타키무 라멘입니다 

이건 친구가 고른 라멘인데요 돼지고기 김치라면이라서 골라봤다고 하는데 맛있었어요 

김치도 매콤한 맛이라서 한국인이라면 거부감 없이 잘 먹을 수 있을 듯한 라멘이었습니다!!

 

 

카라아게

 

카라아게는 사실 실패.. ㅋㅋㅋ

카라아게도 맛 종류가 다양한데요 저희는 또 도전... 을 했는데 레몬카라아게 더라고요

생각보다 레몬향이 좀 별로였어요 ㅋㅋㅋ 

치킨이랑 좀 안 어울린다고 해야 하나.... ㅎㅎ 무튼 겨우 다 먹은 ㅋㅋㅋ 제품입니다 

일반 카라아게는 맛있어요!! ㅋㅋㅋ 

 

고디바 도라야끼

 

이건 고디바 도라야끼인데요 

사실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저희가 편의점에 갔을 때 일본인 두 분이 남아있는 이 고디바를 다 쓸어가시는 거예요... ㅋㅋㅋ 

잉? 뭐지? 하고 친구가 하나를 후딱 집어서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입니다 ㅎㅎㅎ 

 

많이 사는 건 또 먹어봐야 하잖아요? ㅋㅋㅋㅋ

이거 보이시면 드세요 ㅋㅋ 겉은 도라야끼 빵인데 속은 고디바 초콜릿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엄청 달지도 않아요 ㅋㅋㅋㅋ 

보이면 또 먹어야지 했는데 이날 이후로 볼 수 없었다는... 그런 빵입니다 ㅋㅋㅋ

가격도 376엔으로 고디바 치고는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편의점

 

그리고 여행 내내 당충전을 도와준 메이지 초콜릿과 오른쪽은 무쿠미라는 제품인데요 

피로회복을 도와줌과 동시에 부기를 쏵 빼주는 음료라고 해요!! 

여행 때는 밤에 숙소에서 맥주도 마시고 과자도 먹고 하는데 아침에 부기 뺄 때 좋은 음료입니다 

레몬맛이 강한데 살짝 씁쓸한 맛도 나는 음료였어요 

쓴맛도 조금 나서 한번에 다 먹지는 못했고 ㅋㅋㅋ 반씩 나눠서 먹었습니다 

 

 

제가 자주 먹는 일본 편의점 음식도 있고 이번에 처음 시도한 것들도 있는데요 

일단 궁금하면 다 드셔보세요! ㅋㅋㅋㅋ

 

 


 

 

 

 

방문일자 24.04.25 ~ 24.02.28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