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북

[대구] 맛있는게 많은, 85커피

by 밍네브 2023. 6. 12.

이번엔 대구! 핫한 카페를 다녀왔는데 

브런치 카페의 느낌이었다 

85커피

 


85커피

11:00~22:00(라스트오더 21:30)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근처 민영주차장이 많다

 

1층에도 자그마하게 테라스가 있었고 2층에도 테라스가 있다 

내부에 들어서면 가볍게 빵부터 시작해 파이류도 진열되어있다 

다 너무 맛있어 보인다 

 

사진을 너무 못찍었지만 진짜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냉장쇼케이스

 

냉장쇼케이스에는 신선한 과일과 가볍게 마실수있는 알콜류, 케익이 있었다

우선 메뉴를 살펴보고 플로어를 구경하기로 한다

메뉴

생각한것보다 메뉴가 많았다 

다 관리가 가능한가 싶을 정도의 양

다 맛있어 보여 ㅠㅠ

 

우선 메뉴를 살펴보고

일행들이 오기전 플로어를 살펴보기로 했다

1층 객석
1층객석

우선 손님이 있는 테이블은 가급적 촬영을 하지 않아서 객석이 없어 보였는데

1층에는 2인테이블 4개 4인테이블 2개 정도가 있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활기찬 느낌의 나는 인테리어였다 

1층 조명을 찍은 사진
조명

이런 조명도 너무 귀여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원목으로 되어있었는데 

과연 인테리어는 어떤느낌일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뭔가 느낌이 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팔오커피

다같이 만났을때 

85커피가 무슨뜻일까? 라는 의견들이 나왔는데

스몰 토론!

사장님이 85년생이다, 아니다 85년도의 느낌을 인테리어에 담았다 등의 의견이 나왔는데

난 사진을 찍어 놓고도 이제 봤다 

Perfect a life own PAL'O 85 였네 ㅎㅎㅎㅎ 

2층 포토존?

귀여운 포토존도 있었다 안쪽으로 들어갈수 있는건가 싶었는데

직원공간인 것 같았다 

2층은 1층과는 다르게 클래식 음악이 나왔고 차분하고 조용한 느낌이었다

1층과는 완전 상반된 느낌 

 

다만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2인테이블밖에 없어서 3~4명이 앉기에는 조금 부족했다

조용한 느낌을 원한다면 2층도 추천!

 

2층 객석

우드톤의 차분한 느낌이 나는 객석에 손님들도 조용 조용 대화를 하고 있었다 

 

테라스 문

이곳은 테라스로 나가는 문 같아서 조심스럽게 열어봤는데

오잉??

테라스의 또다른 객석

또 다른 문이 있었다 

문을 열고 들어가보니 더 조용한 공간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숨겨진 공간?

 

뭔가 숨겨진 공간 같아서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는데 

이곳은 다행이도 테이블은 작았지만 3인도 이용가능한 공간인 듯 했다

 

물론

테라스 객석

테라스에도 객석이 있다 

 

대구의 여름은 다른곳 보다 더 더워서 테라스를 이용하기에는 조금 힘들었지만 

선선한 사을에는 테라스도 좋을듯! 

1층 카운터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냉장쇼케이스 앞쪽에 있는 4인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일행이 오기까지 시간이 좀 남았는데 주문을 먼저 하기로했다 

카운터

세서미스트리트의 쿠키몬스터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었다 

 

음료는 일행들이 오면 시키기로 하고 

주문을 마친 뒤 자리에서 기다리기

진동벨

심지어 진동벨에도 적혀있네 ㅋㅋㅋㅋㅋㅋ

진짜 왜 이제 알았던거야;;

메뉴

우리가 시킨 메뉴들 

라자냐와 레몬버터딜 오일파스타 

소금빵과 불고기파이

주문한 메뉴와 음료가 나옴과 동시에 선배들이 도착했다

진짜... 죄송합니다ㅠㅠ 

내가 장소를 잘못알려준 탓에 

삼덕동을 한바퀴 돈....

아침에 너무 비몽사몽으로 

아! 오늘 만나는 장소를 아직 안알려줬네! 하고 급하게 보냈는데

두번째로 갈 장소를 먼저 보내줬던것....

죄송함다...ㅎㅎㅎ

 

진짜 고의가 아니었어요;;

 

라자냐 사진
라자냐(16,800원)

한눈에 봐도 너무 먹음직 스러운 라자냐 

말해뭐해 너무 맛있었다 

소스까지 싹싹 다 비웠다 

레몬버터딜 오일파스타(14,800원)

레몬버터딜 오일파스타는 내가 젤 잘먹은듯!

느끼하지 않고 레몬향이 나는데 너무 맛있었다

최근 먹은 오일파스터 중 최고! 

 

불고기 파이(7,000원)

 

불고기파이 역시 맛있었다 

뭔가 코스트코의 불고기베이크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는데 

코코의 불고기베이크보다 덜 자극적인 느낌?

 

빵도 파이도 구매하면 따뜻하게 데워준다

메이플 크림치즈(4,500원)

그리고 이건 급 주문한 메이플 크림치즈 

먹고싶은거 다먹자~! 해서 하나더 주문했다 

맛이 없을 수 가 없는 조합!

메이플 크림치즈였다

촉촉한 크림치즈와 바삭한 빵의 조합은 너무 환상!

 

진짜 많이 먹었네 ㅎㅎㅎ 

85커피는 여러명이서 와야할 듯 ㅠㅠ 

먹고싶은게 맛있어보이는게 너무 많다!

 

다음에 꼭 다른메뉴들도 먹어봐야지!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