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제주] 우연히 마주친 그러나 가고싶었던, 카페 진정성

by 밍네브 2023. 6. 25.

숙소-스누피가든-이호테우해수욕장-도두해녀의집-카페진정성-제주공항-제주오토하우스-앙뚜아네트-수목원길야시장-숙소


 

도두해녀의 집에서 카페진정성 까지는 가까웠다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도두해녀의 집 가는 길에 발견한 카페 진정성 

원래는 다른 곳에 갈 계획이지만 

밀크티가 맛있다는 나의 말에 다들 이곳으로 가기로 함 

 


카페 진정성 종점

매일 09:00~21:00
주차 가능
제주시 도리로 111(주차장 검색)

 

주차장은 협소하다 하여 도두해녀의 집에서 걸어갈까 하다가 다시 돌아오기까지 시간도 그렇고 

차를 가져가기로 한다 

엄마랑 이모는 걸어감 ㅎㅎ 

 

일단 주차장이 협소하기 때문에 

진정성 맞은편에 있는 해안가 도로에 주차를 했다 

진정성

맞은편에서 본 진정성 

낮은 건물이 파란 하늘과 이쁘게 보인다 

뭔들..; 다 이뻐 ㅠㅠ 제주도

 

진정성

여기는 위드지스와 카페진성성 종점 두 브랜드를 위한 건축이라고 한다

카페임과 동시에 창호회사인 위드지스의 쇼룸이기도 하다는 뜻인데 

 

내부로 들어가면 이해하게 된다 ㅎㅎ

포토존

진짜 너무 이쁜 포토존 

차가 지나가지 않을 때 후딱 찍어야 한다

 

카페 진정성

진정성 입구에도 위드저스와 진정성 종점이 같이 적혀있네

카페

카페 정면에는 바리스타존이 보인다 다 뚫려 있어서 더 깔끔한 느낌이 든다

우측으로는 위드저스의 쇼룸이 있다 

카페진정성

저게 쇼룸이겠지??

위드저스 쇼룸

이렇게 한켠에 공간과 브로셔가 준비되어 있다

처음엔 이게 무슨 공간인가 들어가 보고 문도 열어 보고 했는데 ㅎㅎㅎㅎ 

 

말차

이게 진짜 신기했는데 

말차를 직접 갈아서 만들어 주시는 건가...?

궁금했지만 사용하는 걸 보지는 못했다

바존

사진이 좀 흐리게 나왔지만 

바리스타존 자체도 담장으로 되어있었다 

블랙의 느낌이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해;

메뉴

빨리 주문부터 하라는 성화에 ㅋㅋㅋ 얼른 메뉴를 본다 

우선 커피도 진짜 마시고 싶긴 했지만 

일단 진정성은 밀크티를 꼭 마셔봐야 했기에

 

사실 진짜 오래전부터 김포에 있는 진정성에 가보고 싶었다 

우연히 서울 잠실이었나? 롯데백화점 지하에서 진정성 밀키트를 구매하고 김포에 있는 진정성을 잊어가고 있었는데 ㅎㅎㅎ 

 

우연히 그것도 지나는 길에 제주점을 보게 되다니 ㅎㅎㅎ 

나는 오리지널 다크 밀크티를 마셔보기로 한다 

주문을 하고 다시 매장 구경하기 ㅎㅎ

진정성 디저트

디저트류도 다양했다 

방금 밥을 먹고 와서 딱히 내키진 않았다 

디저트배는 따로 있다지만.... 진짜 맛있게 잘 먹었던 물회라 ㅎㅎㅎ 

디저트배에는 밀크티를 채우기로 ㅎㅎ 

MD류

홍차, 밀크티키트 텀블러 에코백 등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다 

냉장고에 있는 밀크티

냉장고에는 우리가 주문한 밀크티와 바닐라빈 시럽이 있었다

한 달 이상 숙성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제주 귤 밀크티

제주 귤 밀크티도 구매했다 

집에 가서 먹어야 짓! 

나는 다음날 집에 가지만 

하루정돈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같이 구매했다 

 

대구에 돌아와서 밀크티를 마셨는데

진짜 귤향 가득 밀크티였다 반정도 마시고 냉장고에 넣어뒀는데 

다음날..... 먹지 못했다 ㅠㅠ 내 밀크티 ㅠㅠㅠ

 

카페 진정성

테이블과 의자도 블랙블랙 

카페 진정성

엄청 어둡게 느껴지는데 

통창덕에 실제론 그렇게 어두운 느낌은 아니었다 

카페 진정성

노트북사용하기에 좋은 테이블들이 많았다 

최근에는 나도 쉬는 날 노트북을 들고 이곳저곳 찾아다니는 중이라 

테이블과 의자가 먼저 보인다 ㅎㅎㅎ 

 

이윽고 우리가 주문 한 메뉴가 나왔다 

엄마랑 이모는 옆테이블에 앉았다 

창밖을 바라보는 테이블에 앉았는데 

2인용이다 ㅎㅎ 

 

밀크티

큰 컵에는 찻잎이 들어있고 주문한 밀크티를 찻잎이 들어있는 잔에 담은 뒤

살짝 우려낸 뒤 얼음컵에 걸러내고 먹으면 된다고 한다 

밀크티

이렇게 찻잎이 들어있다 

 

밀크티

찻잎에 한번 더 우려서 내린 밀크티라니 

향이 은은하게 잘 어우러졌다 

하지만 친구랑 나는 음... 그냥 먹는 게 더 맛있는 거 같아... ㅎㅎㅎ라고 하고

한번 우린 뒤 그냥 병에 있는 밀크티를 얼음에 넣어 마셨다 ㅋㅋ

 

생각 외로 엄마도 맛있다고 해서 의외였다 ㅋㅋㅋ 

엄마는 아이스아메를 엄청 좋아하니까 달달한 음료는 잘 마시지 않는데 

맛있었다고 한다 

진정성 나무

우리가 앉은자리에서 바로 보이는 건물사이의 나무 

 

건물사이에 피어난 장미~ 를 생각나게 하는 ㅎㅎ 

나무가 건물 사이에 곧게 잘 자라난 것 같다 

공간을 두고 나무를 심은 건지 원래 있던 나무인 건지는 잘 모르겠다; 

고양이

고양이를 좋아하는 친구가 찍은 사진 

고양이만 보이면 찍는데 

덕분에 나도 고양이가 보이면 찍어서 보내준다 ㅎㅎㅎㅎㅎㅎ 

 

고양이도 꿀잠 자고 있다 

그저 이쁘다 ㅎㅎ 

메밀밭이랑 나무 고양이가 너무 잘 어우러지는데?ㅎㅎ

카페진정성

메밀밭 맞겠지...?

알 길이 없으니 그냥 내 맘대로 메밀밭이라고 한다 ㅎㅎㅎ 

이러다 첫날 미쁜제과에서 본 꽃처럼 무밭이면.... 에이 몰라 ㅋㅋㅋ 

 

이제 친구가 제주공항으로 가야 할 시간이다 

이렇게 3일째 제주공항으로 간다 ㅎㅎㅎ

제주공항

매일 본 제주공항 ㅎㅎㅎ 

이러다 정들겠어 ㅋㅋㅋ

 

친구는 바로 내려주고 우리는 제주오토하우스로 이동했다 (사진 없음....ㅎㅎ)

전기차 주차할 곳을 찾지 못한 덕에 공항 근처인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충전을 하고 이동하기로 했다 

5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충전을 시켜놓고 우리는 

걸어서 카페로 이동했다 (원래는 차를 가지고 가려고 했던 곳이었으나..)

걸어서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이동!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