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김해] 신상카페 추천! 김해진례 힙한 느낌 카페 피어어피어

by 밍네브 2023. 7. 22.


피어어피어(pear appear)

평일 11:00-20:00
주말 11:00-21:00
주차가능(주차장 넓음)

 

흐린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은 곳

 

이곳은 사장님이 운영하던 공장을 카페로 바꾼 곳이라고 한다 

그래서 공장을 운영하던 터와 건물은 그대로 살려 리모델링 한 곳이다 

 

주차장에 있는 이 부스는 뭐 하는 부스일까;; 

뭔가 주차관리인이 있어야 할 것 같긴 한데 

 

의자도 테이블도 없고 여름엔 너무 더울 것 같은 공간인데;; 

 

 

 

오른편에는 관리실 같은 느낌의 작은 건물도 있었다 

 

좌측에는 테라스가 준비되어있었다 

일단 우리는 내부에 앉을 거라 테라스는 나오면서 구경해 보기로 한다

 

 

엄청 큰 공장 대형 문안에 밀어서 여는 회전문

마감 때는 저 큰 문을 닫는 건가??ㅎㅎ  

 

 

직원들의 유니폼도 블랙블랙

그라인더나 브루잉도구들도 다 블랙 느낌이었다 

 

 

피어어피어는 빵도 직접 만드는 곳이다 

빵도 검은색이야 ㅎㅎㅎㅎ 

진짜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았다 ㅎㅎ 

점심을 안 먹어서 여기서 빵을 먹어보려고 한다 ㅎㅎㅎ 

 

샌드위치나 샐러드류도 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군

쇼케이스에는 티라미수와 검은색빵, 크림치즈가 있었다 

베이글 먹으면 크림치즈 필수! ㅎㅎ 

 

 

모모스의 원두를 사용하고 있는 것 같다 

일단 커피는 맛있겠군

 

각종 스티커류와 마스킹 테이프

마스킹테이프는 판매하는 제품인 것 같은데 

일반 스티커는 그냥 가져가도 되는 건가...?

 

 

음료가 좀 비싼 느낌;; 

 

요즘은 프차가 더 싸...; ㅎㅎ 

처음 보는 이름이 엄청 많음..;;  그래도 물어보면 자세히 알려주시기는 했다 ㅎㅎ 

 

 

향을 맡아볼 수 있는 피어어피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티 종류들 

 

주문을 마치고 이제 매장 구경하기 ㅎㅎ

 

우산꽂이와 아기의자도 블랙블랙 느낌 ㅎㅎ

 

무채색 콘셉트 제대로임 

 

 

아무렇게나 가져다 놓은 돌멩이도 인테리어가 된다 했는데 작품이고 이러면...;; ㅎㅎ 

무튼 내가 봤을 땐 ㅎㅎ  그냥 돌멩이

 

 

 

넓은 공간의 테이블과 의자 

 

사람이 없을 때 사진을 찍는 건 진짜 힘들다 ㅠㅠ 

 

벽에 있는 스피커도 귀여워

블랙블랙 느낌의 액자에는 피어어피어의 빵사진이

 

 

여기는 대놓고 포토존 느낌인데 진짜 이런 곳에서는 더 못 찍어... ㅋㅋㅋㅋㅋ

 

근데 느낌 있군 

소화기도 블랙

 

 

돌 옆에 있는 화분도 귀여워 보인다 

여기는 포토스튜디오

 

내부는 이렇게 좌우위아래 전부 하얀 벽으로 되어있고

앞쪽에 스튜디오 조명이 있다 

 

조명은 자유롭게 켜서 사용할 수 있는 데 사용 후에는 꼭 끄고 정리를! 

 

 

저긴 마치 액자 같은 느낌이었다 내부는 어둡어둡 인데 

흐린날임에도 불구하고 밖에서 들어오는 빛은 밝았다 

 

 

카운터에서 오른편에 있는 공간 

 

우리는 이곳에 자리를 잡았다 

 

넓은 테이블 짱 ㅋㅋ 

 

요즘 카페는 테이블이 너무 낮거나 테이블이 작아서 음료만 겨우 올릴 정도인 곳이 많은 느낌인데

 

여긴 낮고 작은 테이블뿐만 아니라 식탁느낌의 큰 테이블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 

 

 

안쪽에는 이렇게 책이 꽂혀있었는데 

여행, 소설, 어린이들이 읽을 수 있는 책 등 다양한 종류의 책이 양쪽으로 꽂혀있었다 

그중 눈에 띈 "하마터면 열심히 살뻔했다"  ㅎㅎㅎ

 

 

카페의 메인 스피커인 것인가

마샬 스피커는 진짜 많이 봤는데 

 

여기서 뱅앤올룹슨을 보다니 ㅎㅎ  이쁘구나

 

 

여기는 아까 크 엄청 큰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던 곳 뒤편이다 

 

이곳에는 소파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골목(?) 틈에 2인소파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었다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사진은 찍지 않음.;; 

 

건물의 우측 편에도 테이블이 있었다 

 

파라솔 같은 게 같이 있으면 더 좋은 듯; 

 

테이블은 돌이야 ㅎㅎ 

 

 

그러던 중에 나온 우리 음료와 빵 

아메리카노, 망고라떼, 바닐라라떼

음료 양은 프차 스몰느낌이었다.. 너무 비싸요;; 

 

중간에 크림치즈 구매 안 한 거 생각나서 바로 구매하러 ㄱ ㄱ 

 

 

복숭아잼 크림치즈

진짜 복숭아향 가득 나는 크림치즈 맛이었다

맛있어

 

조금 아쉬운 점은 베이글을 데워주신 건 진짜 좋았는데 

반이라도 컷팅을 해주셨다면 좀 더 편했을 텐데  ㅠㅠ 

칼이 잘 들지 않아 거의 찢어먹었다;; 

 

시오빵도 베이글도 커피도 다 맛은 있었다는 점 ㅎㅎ 

 

 

음료랑 빵 먹고 배를 좀 채운 뒤에 야외석을 구경하러 갔다 

 

테이블이 있는 곳 외에는 돌로 가득 차 있고 나무랑 풀 들로 꾸며져 있었다 

 

날씨가 좋으면 테라스도 진짜 좋을 듯 

 

뷰는 공장뷰 밖에 없지만 ㅎㅎㅎ 

 

위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루프탑인가 싶어 올라가 봤다

 

오잉ㅋㅋㅋㅋ

 

아직 아무것도 없었다 

 

비가 자주 와서 치운 건지 아직 꾸미는 중인건 지는 알 수 없었지만 

 

입구가 막혀있지 않아서 올라왔는데ㅎㅎㅎ  당황;; ㅋㅋㅋ 

 

 

위에서 내려다보니 

건물 뒤편에도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었다 ㅎㅎㅎ 

 

진짜 곳곳에 다 있네 ㅋㅋㅋㅋ

 

 

여기는 아직 조성 중인 곳인가? 

작은 나무들과 풀이 자라 있었는데

뭔가 좀 부족한 느낌이.. ㅎㅎ 다 완성되면 이쁠 듯 한 공간이었다 

 

 

6월 8일에 오픈한 곳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았던 곳 

 

부산 근교 가볼 만한 카페 찾는다면 이곳도 추천! 

728x90
728x90